Monday 19 March 2018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거래 시스템


Borsa 이스탄불 (BIST)


Borsa İstanbul는 터키 자본 시장에서 운영되는 모든 거래소를 단일 지붕 밑으로 가져와 주식, ETF, 신주 인수권, 국채, 재무부 채권, 회사채, repo 및 역 회전 등 다양한 유형의 증권 거래를위한 공정하고 투명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터키 재무부가 발행 한 유로 본드), 귀금속 및 보석, 선물 및 옵션 등을 포함하는 다양한 종류의 거래가 포함됩니다.


통화 : 터키 리라 (TRY)


거래 요약.


BIST는 주문 주도형 시스템을 사용하며 각 거래 세션에는 장님 경매가 선행됩니다. 주문은 정오 휴식 시간을 제외하고 거래일 중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이 지난 세션의 VWAP (볼륨 가중 평균 가격)에서 10 % 위 / 아래로 이동하면 Limit up / down 제한이 적용됩니다. 극단적 인 변동성이있는 경우 Circuit Breakers가 소형주에 적용됩니다.


주문 유형.


기본 시장 규칙.


BIST 거래 규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주식 시장 및 규정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경매 메커니즘.


오프닝 세션은 교환 전에 전달 된 주문이 세션 전에 일치되는 기간입니다. 개시 가격은 개회 기간 중 발생한 거래에 따라 계산 된 가격입니다. 개회 시간 및 개회 기간, 개회 기간 동안 적용 할 거래 방법, 개시 가격 산정 방법은 집행 이사회에서 결정합니다.


마감 가격은 다음 경매 메커니즘에 의해 정의됩니다.


경매는 다음 프로세스에 따라 경매 가격을 결정하기 위해 적격 주문과 관련하여 거래 플랫폼에서 수행되는 경매를 의미합니다.


1. 첫 번째 연속 경매 (09:40 - 13:00)


2. 두 번째 연속 경매 (14:00 - 18:00)


참고 : Borsa Istanbul Circular no. 388의 경우, 마감 세션 동안 입력 된 주문 가격은 연속 경매 단계의 마지막 실행 가격의 +/- 3 % 이내 여야합니다.


주문 유형 : 시장 및 주문 주문은 마감 세션에 참여할 자격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세션 종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추가 정보.


총 정산 기호에는 일중 거래가 없습니다. 특정 지분 부호에는 상계 처리가 없기 때문에 그러한 지분을 매입하고자하는 투자자는 상응하는 현금 금액을 유지해야하며, 그러한 지분을 매각하고자하는 투자자는 해당 주식 수량을 유지해야하므로 일중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그들의 계좌에


자세한 내용은 Gross Settlement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BIST 거래 시간.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가 개방되어 있습니까?


벨 카운트 다운 :


이 페이지를 북마크에 저장하려면 CTRL + D를 누릅니다.


2017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거래 시간.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BIST)는이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는 & ndash; 까지:


벨 열기 / 닫기.


오른쪽에있는 스피커 기호를 클릭하여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의 소리를 켜거나 끕니다.


교환 목록 페이지의 모든 교환에 대한 소리를 토글합니다.


2017 년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영업 시간.


&단검; 표시된 시간은 유럽 / 이스탄불 시간입니다 (GMT + 03 : 00)


&단검;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는 매일 점심 시간을 마감합니다.


점심에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가 닫습니까?


Borsa Istanbul은 매일 오후 12시 30 분에 점심으로 문을 닫고 오후 2시에 점심 식사 후 다시 영업합니다. 매일 점심 시간은 하루 1.5 시간입니다.


아시아의 대부분의 주식 시장은 점심 식사를 위해 닫고 중동 지역에서는 약간의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나머지 세계 대부분의 증권 거래소는 Opening Bell에서 Closing 종까지 연속적으로 열려 있습니다. 우리의 주식 시장 카운트 다운은 점심 시간을 모든 증권 거래소에 고려합니다.


주말에는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가 개업합니까?


주말에는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가 열리지 않습니다. 미국, 유럽 및 아시아의 증권 거래소는 일반적인 월요일부터 금요일 일정을 따릅니다. 그러나 중동 지역에서는 일요일에서 목요일까지 일주일이 걸립니다.


카타르, 아부 다비와 같은 중동 국가의 증권 거래소는 금요일 휴무 일요일에 개장합니다. 이란의 테헤란 증권 거래소는 수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열리고 목요일과 금요일은 휴무입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는 얼마나 열려 있습니까?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는 주당 평균 32.5 시간 열려 있습니다. 대부분의 증권 거래소는 주당 25 일에서 35 시간 동안 영업하며 일주일에 5 일 거래합니다. 주당 4 일간 열리는 교환과 주당 2 일만 열리는 교환이 있습니다. Deutsche Börse는 다른 증권 거래소보다 개방되어 있습니다.


제한된 거래 시간은 주식 가격의 변동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지만 주식의 유동성도 제한됩니다. 거래 시간이 짧아지면 시장이 폐쇄되는 동안 더 많은 뉴스 및 수익 보고서가 게시됩니다. 결과적으로 투자자들은 새로운 정보를 처리 할 수있는 더 많은 시간을 가지며 일반적으로 무릎 덩어리 반응을 줄입니다. 전세계 거래 시간이 어떻게 달라지는 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일광 절약 시간이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에 영향을 줍니까?


Borsa Istanbul은 일광 절약 시간을 준수하지 않는 유럽 / 이스탄불 표준 시간대를 따릅니다. 시간대 오프셋은 1 년 내내 GMT + 03 : 00입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연장 근무 시간.


주식은 공식 거래 시간 동안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에서만 거래 될 수 있지만 시장이 재개 될 때까지 거래를 수행하는 비공식 연장 시간 거래 시장이 있습니다. 연장 영업 (Extra Hours Trading)은 애프터 마켓 트레이딩과 프리 마켓 트레이딩을 모두 포괄하는 용어입니다.


연장 근무 (Extended Hours) 거래는 투자자들이 시장이 공식적으로 폐쇄 될 때 나오는 정보에 대해 신속하게 행동 할 수있게 해줍니다. 과거에는 대형 기관 투자가 만 연장 영업에 참여할 수있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개인 거래 시스템이 출현 한 덕분에 개인 투자자들은 이제 장시간 동안 거래를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무엇 향후 계획?


자세한 내용은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휴일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휴관일은 개장 / 종결 카운트 다운에 의해 고려됩니다. 주식 시장 휴일은 종종 각국의 공식 연방 및 은행 휴일과 약간 다릅니다.


자세히보기 : 독서 목록.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경우 일반 투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아래 나열된 도서를 적극 추천하십시오. 이 책은 초보자부터 숙련 된 투자자까지 훌륭한 자료입니다.


Benjamin Graham의 지능형 투자자.


그레이엄의 "가치 투자"철학은 The Intelligent Investor가 1949 년에 처음 출판 된 이래로 주식 시장 성경을 만들었습니다.


이제까지 쓰여진 투자에 관한 최고의 책. & mdash; 워렌 뷔페.


인형 거래.


계획을 개발하기 시작했는지, 회사 401 (k)를 통해 투자했는지, 은퇴하기 전에 둥지 알을 낳기를 원한다 할지라도이 책은 모든 것을 다룹니다.


샐비어 투자 조언을위한 인형 투자에 뛰어 들라.


정보 유지.


지식 기반의 유익한 트레이딩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StockMarketClock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성공적으로 제출되었습니다. 가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 2017 StockMarketClock. 판권 소유. Sitemap보기. 사용법은 약관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적용을받습니다. 질문이나 의견?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StockMarketClock API에 액세스하고 싶습니까? 오늘 가입하십시오. 이미 구독자입니까? 로그인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투자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투자 자문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2017.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목차.


숫자로 시장 자본화 국가 통계 시장 시간 무역 일정 시장 휴일 점심 시간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통화에 대한 경제 및 지리 정보 연락처 정보.


번호로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입니다.


Borsa Istanbul (BIST)은 터키 이스탄불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아래는 주요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수치입니다.


시장 자본화 및 단검;


시가 총액 32 위 (174.4 억 달러)


터키 GDP 대비 시가 총액은 21.22 %


터키 통계.


국내 총생산 ($ 8,218 억)에서 17 위


인구 (77.8 백만인)에서 17 위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는 우리가 추적하는 76 개 증권 거래소 중 32 번째로 큰 거래소입니다. Borsa 이스탄불의 시가 총액은 2017 년 3 월 현재 조정 된 미화 1 천 740 억 달러입니다. Borsa 이스탄불에서 사용하는 기본 통화는 터키 리라 (& # x59; & # x54; & # x4C;)입니다.


터키의 인구는 약 7,780 만명이며 GDP는 8218 억 달러로 조정되었습니다. 터키는 240 개 국가와 국가에서 GDP가 인구 기준으로 17 위를 차지하고있다.


시가 총액 대비 GDP 비율은 역사적 비율과 비교할 때 시장이 과소 평가되거나 과소 평가되는 지표 인 경우 21.22 %입니다.


&단검; 시장 자본화 및 국내 총생산 (Gross Domestic Product)은 모두 미국 달러로 변환됩니다. 여기에 표시된 데이터는 2017 년 3 월 이후이며 매년 업데이트됩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는 언제 공개됩니까?


다가오는 휴일.


거래 일정.


점심으로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가 닫습니까?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는 매일 12시 30 분에 점심으로 문을 닫고 오후 2시에 다시 열립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시간대.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는 나열된 모든 시간에 대해 유럽 / 이스탄불 시간대를 사용합니다. 이 시간대는 현재 +03 : 00입니다. 유럽 ​​/ 이스탄불에서는 일광 절약 시간제 (DST)를 준수하지 않습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에 대해서.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통화.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는 터키 리라 주식을 거래합니다. 터키 리라의 공식 ISO 4217 통화 코드는 TRY입니다. 공식 통화 기호는 "& # x59; & # x54; & # x4C;"입니다. 이 사이트에 표시된 시가 총액과 같은 모든 달러 값은 미국 달러로 표시됩니다.


아래의 테이블은 터키 리라와 다른 주요 통화의 현재 환율을 표시합니다. 이 요금은 2017 년 12 월 22 일에 최종 업데이트되었습니다.


100 터키 리라 동등 :


경제와 지리.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BIST)는 유럽에 위치하고 있으며 본사는 터키 이스탄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에 상장 된 회사는 주로 터키에 본사를두고 터키 리라에서 무역합니다. 터키 이외의 회사는 다른 거래소에 상장 될 것입니다. 교환의 전체 목록을보십시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에 문의하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에 직접 연락하는 대신 브로커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에 관한 가장 일반적인 정보는 웹 borsaistanbul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에 연락하려면 아래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


전화 번호 : +90 212 298 21 00 주소 : internationalborsaistanbul.


무엇 향후 계획?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벨 카운트 다운이 주식 시장이 다음에 열릴 때를보십시오. 모든 휴관일은 개장 / 종결 카운트 다운에 의해 고려됩니다. 개폐 벨 알림 소리를 켜거나 끌 수도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독서 목록.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경우 일반 투자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아래 나열된 도서를 적극 추천하십시오. 이 책은 초보자부터 노련한 투자자까지 훌륭한 자료입니다.


Benjamin Graham의 지능형 투자자.


그레이엄의 "가치 투자"철학은 The Intelligent Investor가 1949 년에 처음 출판 된 이래로 주식 시장 성경을 만들었습니다.


이제까지 쓰여진 투자에 관한 최고의 책. & mdash; 워렌 뷔페.


인형 거래.


계획을 개발하기 시작했는지, 회사 401 (k)를 통해 투자했는지, 은퇴하기 전에 둥지 알을 낳기를 원한다 할지라도이 책은 모든 것을 다룹니다.


샐비어 투자 조언을위한 인형 투자에 뛰어 들라.


정보 유지.


지식 기반의 유익한 트레이딩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StockMarketClock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성공적으로 제출되었습니다. 가입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 2017 StockMarketClock. 판권 소유. Sitemap보기. 사용법은 약관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적용을받습니다. 질문이나 의견?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StockMarketClock API에 액세스하고 싶습니까? 오늘 가입하십시오. 이미 구독자입니까? 로그인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투자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자격을 갖춘 전문가의 투자 자문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브로커.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브로커.


이것은 상업 부문의 일부인 중개 포럼의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 브로커에 대한 토론입니다. 안녕 모두, 누구든지 이스탄불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 주식에 대한 안정적이고 좋은 가격의 중개 회사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렇다.


그러나 과도한 세금과 은행 및 은행에 부과 된 수수료로 인해 터키 주식 시장은 꽤 약세를 보였다. 또한 ISE에는 단락이 없습니다. PM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나에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