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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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eur : SHELTON Ronald 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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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mmaire.


Commentaire.


게임 이론은 1940 년대부터 연구되어 왔지만 최근에는 금융 세계에 적용되었습니다. 게임 이론 챔피언은 1994 년 노벨 경제학 상을 수상했으며 오늘날이 이론은 야구 투쟁에서 FCC 경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분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점차적으로 게임 이론은 상인에게 유력한 도구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Gaming the Market에서 경제학자 인 Ronald B. Shelton은 Enab이라는 모델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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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마켓팅 : 게임 이론을 적용하여 승리하는 거래 전략 수립. Ronald B. Shelton.


ISBN : 9780471168133 | 224 페이지 | 6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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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다른 거래자와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주식 시장 거래자는 거래 설정을 거래 상대방에게 전달하며 둘 다 동일한 거래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3 년 10 월 31 일 - 단 2 개의 결과가 있습니다. 플레이 오프를 만들고 최고 팀 중 한 명을위한 1 차 포드가되거나 플레이 오프를 놓치고 드래프트에서 11 위 ~ 14 위 어딘가를 선택하십시오. 2013 년 5 월 3 일 - 게임 및 경제 이론에서 제로섬 게임은 참가자의 이익이 다른 참가자의 손실과 균형을 이루는 상황을 수학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 "조작법은 게임의 이름이"중간에 놓친 고기 "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돈을 벌고있다 2011 년 6 월 15 일 - 비동기 게임 플레이 - 특정 게임을 여러 참가자가 동시에 모두에게 재생할 수 있다는 생각 카지노는 모든 게임 / 투자에 대해 하나의 은행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 2010 년 4 월 9 일 - 카지노는 사람들이 "나는 이것을 반복적으로 잃어 버렸습니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로부터 엄청난 돈을 벌었습니다. 룰렛 / 슬롯 머신 / 카드 게임),이기는 확률이 높아져야하므로, 계속해서 플레이해야하지만, 내 베팅을 늘려야합니다. "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사실, 부자 아빠 교육은이 과정에서 귀하와 협력 할 것입니다. 귀하의 특정 상황에 적합한 전략과 접근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AP가되는 것 외에도 FX 시장을 추측 / 거래하고 있으며, 현재 무역 당 위험 부담을 결정하기 위해 Kelly 이론을 적용하려고합니다. 어느 쪽이든, 1985 년 이래로, 2006 년 마이애미 히트와 1995 년 휴스턴 로키츠는 82 경기에 54 승을 올리는 등 게임의 66 % 이상을 차지하지 않고도 우승을 차지했다. 게임 이론 (Game Theory) - 게임과 같은 전략적 상황에서 의사 결정을 기술하고 이해하려고 시도한 수학 분야. 2011 년 1 월 11 일 - 4x1 외환 거래 전략 : 시장 : Oracle : Financial Markets Analysis & amp; 예측 무료 웹 사이트. 카지노의 게임은 위험 보상 비율이 낮습니다. 왜냐하면 승리가 거의없고 각 경기에서 손실이 많기 때문입니다. 많은 진지한 소매 나는 꽤 잘 작동하고있는 한 가지 거래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순위 크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승리율을 크게 할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적으로 승리하는 합법적 인 전략이 없다면 공정한 시장이고 모두가 성공할 수있는 동일한 기회를 가지면 다른 사람들이 돈을 잃는 반면 어떤 사람들은 어떻게 막대한 금액을받을 수 있습니까? 외환 거래를위한 켈리 베팅 블랙 잭 - 이론 및 수학. 흐름 (Flow) - 응답, 도전 및 적용된 기술의 올바른 조합이 높고 즐거운 몰입 상태를 유도 할 수 있다는 생각. 이러한 추세는 다우 이론 (Dow Theory)의 저자 인 로버트 레아 (Robert Rhea)의 주요 추세로 불려졌다. 따라서 탱크에 대한 결과는 여전히 적용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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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당신은 비참하고, 가련하며, 가난하고, 눈이 멀고, 벌거 벗음을 알지 못합니다. 자유를 거부하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에이 용어가 해석되는 방식은 자유롭기 때문에 스스로 결정해야합니다. 즉, 개인에 대한 심리학 또는 개인과 관련이있는 긍정적 인 자유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어야합니다. 자급 자족하거나 자기 실현을 달성하는 것. 그러나 그러한 노력은 모든면에서 대단히 가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웹 캠은 내부의 다른 사람들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은 삶이 우리를 외부에서 다루는 방식에 반영됩니다. Self-Reliant, Self-Realized, Rich를 만드는 방법 Self-Made는 돈을 당신의 사명에 맞추기위한 다채롭고 넌센스의 매뉴얼입니다. 갈등조차도 관계를 구성한다. 서로 싸우는 두 군대 확실히 무엇보다도 자기 실현이 무엇인지에 대한 분명한 생각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The van이 전적으로 자급 자족 할 수있는 책 (Alan Watts, The Zen of Way) 중 하나를 읽었습니다. 그것은 앞으로 7 년 동안 내 고향이었습니다. 어떤면에서, 자기 초월은 중생, 진실한 변화, 오는 것입니다. '너는 부유하고 부자가되어 아무것도 필요가 없다'고 말하기 때문에이 무관심과 종교의 불일치의 원인 중 하나는 자만심과 말과 성령이며, 그들의 눈은 그들의 눈을 열어서 방법과 그들의 끝. 건축가는 뉴욕을 자급 자족으로 만들기위한 놀라운 계획을 발표합니다. 정교한 유통망과 결합하면 각 거주자에게 "심장부"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주어지면 전적으로 돈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Powered by MongoDB; finanzen의 주식 시세 · NYC. 깨달음 : 무한 현존 : 자기 깨달음의 명확성 [로버트 울프 (Robert Wolfe)]는 "분리 된 개인"이라는 인식이 해소되었을 때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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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이론의 기본.


게임 이론은 설정된 규칙과 결과가 포함 된 상황에서 둘 이상의 플레이어 간의 전략적 상호 작용을 모델링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는 게임 이론은 경제학 연구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게임 이론의 경제적 적용은 두 개 이상의 회사 간의 산업, 부문 및 전략적 상호 작용에 대한 근본적인 분석에 도움이되는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게임 이론과 관련된 용어에 대해 소개하고, 역방향 유도라고하는 간단한 게임 풀기 방법을 소개합니다.


게임 이론 연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용어를 정의하여 시작해 보겠습니다.


게임 : 두 명 이상의 의사 결정권자 ( "플레이어")의 행동에 의존하는 결과를 가진 모든 상황 플레이어 : 게임의 맥락에서 전략 결정자 : 전략 : 플레이어가 주어진 행동의 완전한 계획 게임 내에서 발생할 수있는 일련의 상황 Payoff : 플레이어가 특정 결과에 도달함으로써받는 지불금. 지불금은 달러에서 유틸리티에 이르기까지 정량화 할 수 있습니다. 정보 세트 : 게임의 특정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정보. 정보 집합이라는 용어는 게임에 순차 구성 요소가있을 때 가장 일반적으로 적용됩니다. 균형 : 게임에서 두 플레이어가 결정을 내리고 결과에 도달 한 지점.


이미 설정된 게임을 검토 할 때 귀하를 대신하여 지불금 목록에는 해당 결과와 관련된 모든 보수의 합계가 포함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발생할 수있는 "what if"질문은 제외됩니다.


이론적으로 게임의 플레이어 수는 무한하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두 명의 플레이어의 환경에 놓이게됩니다. 가장 간단한 게임 중 하나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순차적 인 게임입니다.


역 유도를 사용하여 순차적 인 게임을 풀기.


역방향 유도는 모든 게임 이론처럼 합리성과 최대화의 가정을 사용합니다. 즉, 주어진 상황에서 플레이어 2가 자신의 결과를 최대화 할 것입니다. 두 정보 중 하나에서 우리는 두 가지 선택, 4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2가 선택하지 않을 선택 사항을 제거하면 트리를 좁힐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주어진 정보 집합에서 플레이어의 보수를 최대화하는 선을 과감하게 표시합니다.


이 감소 후에, 플레이어 1의 선택이 알려지기 때문에 플레이어 1은 그 결과 값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Right"를 선택하는 Player 1과 "Up"을 선택하는 Player 2의 뒤로 유도에 의해 발견되는 평형입니다. 아래는 평형 경로가 굵은 게임의 해답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를 플레이어로 사용하여 위와 유사한 게임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제품 출시 시나리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회사 1이 제품을 출시하고자한다면 회사 2는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회사 2는 유사한 경쟁 제품을 출시 할 예정입니까? 다양한 시나리오에서이 신제품의 판매를 예측함으로써 이벤트가 어떻게 전개 될지 예측할 수있는 게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그러한 게임을 모델링하는 방법을 변경 한 예입니다.


게임 이론의 간단한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실제 상황에서 혼란스런 결과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이론을 재무 분석을위한 도구로 사용하면 합병에서 제품 출시에 이르기까지 지저분한 실제 상황을 분류하는 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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