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고주파 거래 전략 forex


고주파 거래.
Irene Aldridge, "고주파 거래 : 알고리즘 전략 및 거래 시스템에 대한 실용 가이드, 제 2 판": 책.
고주파 거래는 어렵지만 수익성이 뛰어나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분야의 이론과 실습 모두 견고한 기반은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고주파 운영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원하는 기관 투자가이든, 또는 새로운 투자 방법을 모색하고있는 개인 투자자이든, 이 책은 오늘날의 역동적 인 시장에서 여러분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원판의 성공을 바탕으로 고주파 거래 제 2 판에는 초판 발행 이후 밝혀진 최신 연구 및 질문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고주파 거래를위한 새로운 포트폴리오 관리 기법과 최신 기술 개발을 통해 HFT가 위험 관리 전략을 업데이트하고 어둡거나 밝은 시장에서 정보와 주문 흐름을 보호하는 방법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습니다.
고주파 거래 시스템 구축을위한 수많은 양적 거래 전략 및 도구를 포함합니다.
아이디어 창출에서 성과 평가에 이르기까지 고주파 거래의 가장 중요한 측면을 다룹니다.
이 책에는 선택한 샘플 거래 전략을 다운로드하여 테스트 할 수있는 동반자 웹 사이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존경받는 업계 전문가 Irene Aldridge 저
고주파 거래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지만 투자자가이 접근 방식을 이해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출판 된 책은 거의 없습니다. 이 책에는 고주파 거래의 작동 방식과 일상 거래 활동에 적용되는 사항을 확고히 파악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알고리즘 및 고주파 거래 : 개요 : 책.
Marco Avellaneda, 뉴욕 대학교 & 재정 개념 LLC.
다음은 스레드에 대한 나의 작은 기여도입니다.
끝이없는 한 :
고주파 거래 - 명성보다 낫지 않습니까?
스터디 그룹은 호주 준비 은행 총재 보좌관 인 가이 데벨 (Guy Debelle)이 의장을 맡았습니다. 그룹은 2011 년 5 월에위원회 검토를 위해 중간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최종 보고서는 2011 년 9 월 초에 세계 경제 회의에서 중앙 은행 총재에게 제출되어 발행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 보고서의 주제는 분명히 외환 시장의 구조와 기능에 오랫동안 관심이있는 시장위원회의 핵심 전문 지식의 일부입니다. 나는이 보고서가 알고리즘 거래의 전반적인 상승 및 특히 금융 시장의 기능 및 완전성에 대한 HFT의 증가를 포함한 기술적 변화의 영향에 관한 진행중인 논의에 대한 적시의 의견으로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이 보고서의 외환 시장 초점은 지금까지 주로 주식 시장의 발전에 기반을 둔 토론에 대한 귀중한 보완책이되어야합니다.
한계 주문 도서 역학에 기반한 고주파 거래의 통계적 차용 증서 : 책.
대체로 말하자면 통계적 재정 거래에 대한 전통적인 접근법은 통계 방법을 사용하여 자산의 쌍과 바구니의 가격 움직임의 시간적 수렴과 차이에 내기를 시도하는 것입니다. 통계적 재정 리스크를 학문적으로 정의하는 것은 많은 수의 법칙을 통해 기대에 부응하기를 희망하면서 매우 짧은 보유 시간에 수천 수백만 건의 거래 위험을 분산시키는 것입니다. 이 선에 따라, 최근 모델 기반 접근법이 간단한 출생 - 사망 마크로프 체인 모델에 기초한 Rama Cont와 공동 저자들에 의해 제안되었다. 모델이 주문서 데이터에 맞게 조정 된 후 다양한 유형의 확률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이 현재 주문서 상태에서 조건부 중간 가격 상승의 가능성을 추정 할 수 있고 그 확률이 ​​선호된다면, 상인은 확률을 자본화하라는 명령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무역이 신중한 중지 손실로 신중하게 실행되면 상인은 기대에 부응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데이터 중심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주문서를 재구성 할 수있게 해주는 시뮬레이트 된 교환 주문 일치 엔진을 만들었습니다. 따라서 이론적으로 우리는 거래 전략을 다시 테스트 할뿐만 아니라 거래의 가격 영향을 평가할 수있는 교환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시뮬레이션 된 데이터와 실제 데이터 모두에서 Rama Cont 모델을 구현하고 보정 및 테스트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확장 된 모델을 구현, 조정 및 테스트했습니다. 이 모델을 바탕으로 주문서 역학에 기반하여 몇 가지 고주파 거래 전략을 모색했습니다.
고주파 거래자가 왜 그렇게 많은 주문을 취소합니까?
"고주파 거래자"는 종류가 다양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전자 시장 만들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장 제작자는 원하는대로 주식을 매매 할 것을 계속 제안합니다. 그래서 마켓 메이커는 증권 거래소에 XYZ 주식 100 달러를 9.99 달러에 사 들여 주문하고 100 달러의 XYZ를 10.01 달러에 팔도록 또 다른 명령을 내렸다. 그리고 당신은 증권 거래소에 올 수있다. 즉시 9.99 달러에 시장 판매 업체에 판매하거나 10.01 달러로 구매하십시오. 9.99 달러에 팔린 다음 다른 누군가가 따라오고 10.01 달러를 사면 마켓 메이커는 잠시 동안 두 사람 사이에 앉아서 0.02 달러를 모으는 것입니다. 마켓 메이커가 필요하거나 가치있는 두 센트인지 여부는 뜨겁고 지루하고 논쟁의 여지가있는 질문이다. [SUP] [SUP] 오랫동안 주식 시장에 시장의 존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전자 시장 제조사들은 인간의 선배보다 더 싸게 일을 할 수있다. [SUP] [/ SUP]
괜찮아. 마켓 메이커는 주식 시장에 어떤 주문을 보낼지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특히 가격 결정 방법은 무엇입니까? 글쎄, 그건 약간의 컴퓨터 프로그램이고 작은 컴퓨터 두뇌는 공급과 수요의 균형을 원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마켓 메이커가 주식 9.99 달러에 10.01 달러를, 많은 사람들이 10.01 달러에 구매하고 아무도 9.99 달러에 팔지 않는다면 아마 마켓 메이커의 가격이 너무 낮아 가격을 인상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간단한 멍청한 설계도가 있습니다.
증권 거래소에 9.99 달러에 100 주를, 10 주에 100 주를 팔겠다고 제안했다. 누군가가 100 주를 구입하면 ($ 10.01), 견적을 $ 10.00 / $ 10.02로 인상하십시오. (하지만 누군가가 $ 9.99에 100 주를 팔면 $ 9.98 / $ 10.00으로 견적을 낮춘다.) 누군가가 팔 때마다 한 푼도 따옴표를 옮기고 다른 사람이 팔 때마다 동전을 내린다.
주식 가격이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라면 이것은 다소 기능적인 전략이다. [SUP] 그러나 마켓 제조사가 얼마나 많은 주문을 취소했는지 주목하라. 그것은 두 가지 주문으로 시작합니다. 하나는 $ 9.99에 100 개의 주식을, 다른 하나는 $ 10.01에 100 개의 주식을 매각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누군가가 $ 10.01에 100 주를 구입합니다. 마켓 메이커의 매도 주문이 처형되었습니다. 이제는 견적을 올리려고하므로 9.99 달러의 구매 주문을 취소하고 두 번 더 주문 ($ 10.00 구매 및 $ 10.02 판매)합니다. 그런 다음 (말하자면) 누군가 100 달러를 10.00 달러에 판매합니다. 이제 시장 제작자의 구매 주문서가 실행되었고, 견적서를 다시 내리고, 판매 주문을 취소하고, 새로운 구매 및 판매 주문서를 제출합니다.
따라서 가장 단순한 양식화 된 시장 조성 전략은 주문을 실행하지 않고 주문의 50 %를 취소합니다. 이는 사기, 유령 유동성 또는 스푸핑이기 때문입니까? 아니요, 그것은 시장 생산자이기 때문에 그것이 수요와 공급에 대응하기 위해 가격을 움직입니다.
이제이 양식화 된 모델에 중요한 실제 복잡성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우리의 상상의 시장 제작자는 주문을 "증권 거래소"로 보냈습니다. 그러나 미국에는 실제로 11 개의 증권 거래소가 있으며 어두운 수영장 및 기타 장소가 여러 개 있습니다. 서로 다른 투자자가 서로 다른 주문을 다른 거래처로 전달합니다. 시장에서 많은 사업을하고 싶다면 여러 증권 거래소에서 동일한 주식으로 시장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러나 동일한 경제 원칙이 적용됩니다. 시장에서 가격을 책정하고 사람들이 계속 구매한다면 가격을 인상해야합니다. 지금은 어디서나 가격을 인상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모델은 다음과 같이됩니다.
9.89 달러에 100 주를 사기 위해 11 건의 입찰을하고, 11 건의 증권 거래소에 각각 1 건씩, 10.01 달러에 100 개의 주식을 판매하겠다고 제안했다. 누군가가 거래소 중 하나에서 100 주를 사면 모든 입찰가를 $ 10.00로, 모든 제안을 $ 10.02로 올리십시오. 기타.
이제 마켓 메이커가 한 주문을 실행하고 그 가격을 움직일 때마다 다른 주문의 11 개 주문과 다른 교환기의 같은 쪽 주문 10 개를 취소합니다. 현재 해지 비율은 95.5 %입니다. 그것은 그 명령이 사기, 유령 유동성 또는 스푸핑이기 때문입니까? 저는 답을 다음과 같이 설정했습니다 : 아니요, 그것은 시장 제작자이기 때문에 그것이 수요와 공급에 대응하기 위해 가격을 움직입니다. 우리의 단편적인 시장은 여러 다른 곳에서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번에.
그러나 공정하기 위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나쁜, 또는 유령 유동성, 또는 심지어 "전면 실행"이라고 생각합니까! 문제는 거래소 중 한 곳에서 $ 10.01로 시장 점유율 100 위안을 사는 사람은 다른 모든 거래소에서 $ 10.01에 대해 시장에서 1,000 더 많은 주식을 구매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켓 메이커가 구매자보다 빠르면 구매자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마켓 메이커는 구매자가 거기에 가서 그 견적과 거래하기 전에 다른 거래소에 대한 견적을 변경합니다. 이것은 블룸버그 뷰 (My Bloomberg View)의 마이클 루이스 (Michael Lewis)의 저서 "플래시 보이즈 (Flash Boys)"의 음모 다. 그리고 그것은 양립 할 수없는 갈등이다. 많은 주식을 사고 싶은 사람들은 가격이 반응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시장 매매업자들은 공급과 수요를 반영하기 위해 가격을 원한다. 이 갈등에서 현대의 시장 구조의 복잡성이 상당 부분 발생합니다. [SUP]
그러나 마켓 메이커의 모델이 여전히 스타일리쉬하기 때문에 우리는 바로 따라갈 것입니다. 우리의 시장 제작자는 그것이 거래 될 때 공급과 수요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가격을 변경합니다. 그러나 현실 세계에서 시장 제작자는 세계에 대한 다른 사실을보고 어떤 가격을 제시 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Fed]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가 유가가 오르거나 유가가 급등하거나 일자리 보고서가 약한 경우, 주식의 수천의 가격에 영향을 미칠 것이며, 시장 제조 업체는 사람이 오래된 가격으로 거래되기 전에 그 주식에 대한 가격을 업데이 트해야합니다. 의미 : 더 많은 취소. 이와 같은 큰 사건은 1 초마다 발생하지는 않지만 고속 시장 용 컴퓨터는 많은 시간과 컴퓨팅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여러 작은 사건에 대해 생각할 때마다 많은 시간을 소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마이크로 소프트 100 개를 사서 가격을 1 센트 올리면 역사적 상관 관계 때문에 시장에 구글의 가격이 1 센트 오른 것은 좋을지 모른다. [SUP] 그러면 마켓 메이커는 11 가지 거래소에서 22 건의 주문을 취소하고 약간 더 높은 가격으로 22 건의 신규 주문으로 교체하며 취소율은 두 단락 전의 95.5 %를 훨씬 상회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이 스푸핑이나 프론트 - 러닝 등으로 인해가 아니라, 그것이 시장의 제조사이기 때문에가 아니라, 그 사업이 가격을 올바르게 얻는 것에 관한 것이고, 가격을 올바르게 얻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제 내가 말했듯이, 고주파 거래자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으며, 다른 종류는 다른 이유로 주문을 취소합니다. 그리고 때때로 사람들은 사악한 이유로 주문을 취소합니다! Navinder Sarao는 S & P 500 선물 시장에서 스푸핑을 한 혐의로 2010 년의 플래시 추락 사고에 의심스러운 근접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수많은 주문을 입력하고 취소했다. 그는 "그가 제출 한 주문의 99 % 이상을 취소했다 그의 알고리즘을 통해 "나쁘다. 3 단 전 95.5 %의 비교적 빠른 해지율을 보았다. 다시 말해서, SEC는 Briargate Trading과 1 백만 달러 이상의 스푸핑 혐의를 해결했다.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Briargate가 "여러 가지 크고 비 정당한 명령"을 보내고 요구가 환영 받고 뉴욕 증권 거래소 (NYSE) 이전에 개설 된 다른 거래소의 다른 쪽에서 거래가 이루어 졌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나서 NYSE가 열리기 전에 속임수 주문을 취소했습니다. [/ SUP] 스푸핑은 확실하게 발생하며 해지율은이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 자체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합법적 인 이유로 많은 주문을 취소합니다. 그 중 일부는 방금 토론했습니다. [SUP] [/ SUP]
물론 블룸버그 뷰의 동료 힐러리 클린턴 (Hillary Clinton)이 고주파 거래를 없애기 위해 오늘이 문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그녀의 재정 규정 브리핑에서 :
고주파 거래세를 부과하고 주식 시장을 지배하는 규칙을 개혁하십시오. 고주파 거래 (HFT)의 성장은 불필요하게 시장에 부담을 주었고, 구식 규칙을 적용한 "2 단계"시장 구조를 종종 활용하는 불공정하고 폭력적인 거래 전략을 가능하게했습니다. 그래서 클린턴이 특히 유해한 HFT를 겨냥한 세금을 부과합니다. 특히, 과세 수준의 주문 취소와 관련된 HFT 전략에 세금이 부과되어 시장의 안정성과 공정성이 떨어집니다. 이제 나는 모든 대통령 선거 운동 제안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일어날 확률이 낮으며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꽤 가벼운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진지하게 받아 들일 수 있다면, 효과는 변화하는 조건을 반영하기 위해 가격을 갱신하는 전자 시장 매매 및 기타 고주파 거래 전략을 줄이는 것이 될 것입니다. 스푸핑에도 불구하고 스푸핑은 이미 불법이며 취소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가장 분명한 실마리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 앞에서 많은 것을 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고주파에 세금을 부과하려는 클린턴 여사의 계획 거래는 세금 거래를 줄이기위한 것이지 세수입을 높이는 것이 아닙니다 "라고 월 스트리트 저널은 전했다.
이러한 전략이 "우리 시장을 덜 안정적이고 공정하지 않게 만듭니다"? 분명히 어떤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합니다! 확실히 전자 거래에 대한 안정성 문제가있는 것은 무리가 아니지만,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더 나은 방법이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고주파 거래의 이야기는 근본적으로 똑똑하고보다 자동화되고 효율적으로 대기업을 깎아 내리는 소규모 스마트 기업 중 하나입니다. 구식의 비효율적이고 유리한 주식 거래 사업은 대체로 전자 상거래 회사의 자동화 된 시장 창출로 대체되었습니다. 이것은 큰 은행에서 사업을 떠났습니다. 또한 소규모 소매 투자자들에게도 분명히 좋았습니다. 지금은 10 달러 이하로 주식을 즉시 거래 할 수 있지만, 기관 투자가에게는 그 이야기가 더 복잡합니다. 특히 고주파 거래에 대해 불평하는 헤지 펀드 관리자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클린턴의 제안은 부유 한 기부자들을 멀게 할 가능성보다는 그녀의 당의 대중 주의자 기반을 달래는 것이 가치가 있다는 자신의 내기를 두 배로 줄이는 것이지만, 이 특별한 제안은 포퓰리즘의 주제에 이상하게 들어 맞는다. 여기서 당신은 큰 은행과 짜증 난 헤지 펀드 매니저의 사업을 약화시키고 소규모 투자자들에게 위대한 업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 그 사업에 대한 단속이 포퓰리스트인가? 왜 부유 한 기부자들을 멀게합니까?
그리고 대중적 관심을 볼 수 있습니다. [SUP] 많은 사람들에게 월스트리트는 월 스트리트이며, "월스트리트"에 대한 공격은 훌륭하게 들립니다. 정치적 욕구는 일정량의 "월스트리트에서 힘든"것이지만, 실제로 그 인성에 들어가는 것은 자의적이고 중요하지 않습니다. 클린턴 전 대통령은 또한 "은행의 파생 상품 거래를위한 스왑 아웃 - 아웃 (push-out)"법안을 원상 복귀시키고 싶다. 이는 지난해 예산 거래에서 은행 로비의 요청에 따라 철회됐다. 나는 푸시 아웃이 금융 규제에서 상징적 인 정서적 식별의 가장 순수한 조각이라고 생각해 왔으며, 나는 아직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러나 정확하게 그 이유가 공감한다. 아무도 그 일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아무도 그 일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므로, 당신이 속한 팀의 순수한 추상적 마커로서 유용합니다.
그러나 정치보다는 금융에 더 관심이있는 우리들에게는 이상한 것처럼 보입니다. 월 스트리트 (Wall Street)는 독창적 인 것이 아니며 "월스트리트에서 힘든"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너가 싫어하는 월스트리트의 부분을 규제하는 것은 너가 좋아하는 월가의 부분을 도울 수있다. 고주파 거래에 대한 단속으로 많은 헤지 펀드 매니저가 흥분 할 것입니다. [SEL] 은행에 작은 자동화 된 경쟁자를 열거하는 것이 은행에 좋을지도 모릅니다. 모든 종류의 월스트리트 (Wall Street) 규제에 월스트리트 승자와 월스트리트 패자가 있으며, 인성의 순수한 양론은 그러한 차이를 벗어났다.
XYZ라는 회사의 회사는 없지만, Alpha가 XYZ를 사용했다면 멋지지 않았을까요? 하지만, 아뇨, GOOG입니다. (그리고 GOOGL.) 당연히 당신은 $ 10.00에 팔고 싶어 할 것이고 다른 누군가는 $ 10.00에 살 것을 선호 할 것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정확히 적시에 증권 거래소에 오면 당신은 서로 거래해야합니다. 마켓 메이커에게 두 센트를 지불하십시오. 대부분 즉시 성 (immediacy)의 가치에 달려 있습니다. (마켓팅에 대해서는 항상 그렇듯이!) 마켓 메이커가 없다면, "진정한"구매자와 판매자는 아마 서로를 찾을 수 있지만 더 오래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덜 자주 거래되는 주식의 경우 밀리 세컨드가 아닌 주식을 팔는데 몇 분이 걸릴 수 있으며 그 시간에 시장이 움직일 수 있습니다. 상관 없니? 그것의 값이있는 고주파 상인의 중개를 만들기에 충분한가? 나는 모른다.
이론적으로, "어두운 수영장"은 서로 거래하고자하는 기관 투자자를 대상으로하며 고주파 거래자가 제공하는 즉시 성을 희생하고자합니다. 실제로 많은 어두운 수영장은 고주파 거래자들로 가득합니다.
나는 어제 이것을 언급했지만, 여기에 뉴욕 Fed의 블로그 포스트가있다. 주식 시장에서의 수익 창출에 대한 논의가있다.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고주파 시장 수익률의 하락이 발생했다. 1990 년대의 고주파 거래 (HFT)에 대한 기대 수익률은 속도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유도하고 학술 연구에서 문서화 된 것처럼 많은 신규 기업들이이 분야에 진출하도록 유도했습니다. 우리 샘플의 첫 10 년 동안의 고주파수 수익의 급격한 감소는 HFT 섹터가 개발됨에 따라 이러한 이익이 점차 경쟁에 의해 침식되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중요한 것은 금융 위기 이후 자본 및 유동성 규제가 강화 되었기 때문에 시장 수익이 증가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전자 마켓 메이커들은 기본적으로 은행과 초기의 전자 마켓 메이커들이 만든 프리미엄을 놓고 경쟁했습니다. Jack Treynor의 "The Dealics Function of the Economics"에서 시장 결정에 대한 고전 인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매우 양식화되어 있습니다. 매번 실행 한 후에 견적을 옮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동시"매수 및 매도 처분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뉴욕 타임즈의 "플래시 보이즈 (Flash Boys)"의 적응은 IEX가 "전자 프론트 러닝"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한 곳에서 뭔가를하려고하고 앞으로 나아가려는 투자자를 보는 것입니다. " IEX를 공동 창립하고 그 책의 주인공 인 Brad Katsuyama의 경우, BATS에 대한 명령이 먼저 실행되고 마켓 메이커는 다른 교환기에 대한 가격을 이전 할 것입니다 그 (것)들에 대하여 실행할 수 있었다 : 당신이 단 하나 교환에 당신의 주문을 보내고 그러나 당신이 즉시 모든 교환에 당신의 순서를 보낼 때 환영받은 증명하는 경우에 스크린에 시장은 진짜 일 것입니다 지 왜? 팀은 다양한 거래 조합에 주문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뉴욕 증권 거래소와 나스닥. 그런 다음 N. Y.S. E. 나스닥과 BATS. 그 다음 N. Y.S. E., Nasdaq BX, Nasdaq 및 BATS. 등등. 돌아온 것은 더 이상의 미스테리였다. 교환 수를 늘릴수록 주문량의 비율이 감소합니다. 그들이 주식을 사려고했던 곳이 많을수록 실제로 살 수 있었던 주식이 줄어들었다. "한 가지 예외가있었습니다"라고 Katsuyama는 말합니다. "우리가 명령을 내린 교환의 수와 상관없이 우리는 BATS에 제공된 것의 100 %를 항상 얻었다."박씨는 아무런 설명도하지 않았다. "나는 방금 BATS가 큰 교류라고 생각했습니다."결국 그들은 그것을 알아 냈습니다. BATS에 항상 열거 된 주식의 100 %를 매매 할 수 있었던 이유는 BATS가 항상 주문을받는 첫 번째 주식 시장 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매매 소식에는 시장 전체에 퍼질 시간이 없었습니다. BATS 내부에서 고주파 거래 회사들은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 할 수있는 뉴스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BATS는 놀랍지 않게 고주파 거래자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전에 인터뷰 한 인터 마켓 스윕 주문은 투자자들이 가격이 변경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주식을 사려고 시도하는 방법입니다. Brad Katsuyama의 "Flash Boys"또는 심지어 IEX 자체의 Thor 라우터는 근본적인 투자자가 자신의 견적을 변경할 수 있기 전에 시장에 진출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한편 마켓 메이커들은 자신들의 복잡성에 투자합니다. 즉, 투자자들이 근본적으로 반응하지 않도록 반응을 빠르게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아니. 필자가 생각하기에 적어도 일부 시장 용 알고리즘은 내가 묘사 한 양식화 된 알고리즘만큼이나 단순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주파 거래에는 통계적 상관 관계를 기반으로하는 거래가 많으며, 시장 대응 방식의 가격 대응 방식이 단순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심지어 : Google에 대한 주문 도서가 변경된 경우 - 주식 주문 거래가 많아지면 현재 실행하기에는 너무 낮은 가격이지만 모두 Google에 대한 수요가 더 많다는 것을 시장에 알릴 수 있습니다. Google에 가격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물론, 어떤 스푸 퍼가 이용하고 있는지입니다. 그것은 11 개의 교환에 있었다. 하나의 e-mini 선물 시장에서는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반갑습니다. Briargate의 2010 년 프로필은 "대부분의 일을 건너 뛰는 상인"입니다. 이제 우리는 왜 그런지 압니다! 스푸핑에 대한 훌륭한 블룸버그 시각화가 있습니다. 관련성 : 물론 정직한 상인들은 항상 경제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마음을 바꾸고 명령을 취소합니다. 그것은 불법이 아닙니다. 스푸핑을 입증하기 위해 검사 또는 감독 기관은 그가 의도하지 않은 상인이 입력 한 명령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그것은 어떤 시장에서든 증명할 수있는 높은 부담입니다. 하나의 도움이되는 사실은 대부분의 상인 (취소 된) 주문이 한쪽 (구매라고 말함)에 있고, 대부분이 실제로 다른 쪽을 팔고있을 때 (판매 중)입니다. 예를 들어 Sarao는 팔려고 내놓은 엄청난 주문을해서 계약을 몇 개 구매할 수있었습니다. 그의 모든 거래는 한쪽에 있었지만 대부분의 주문은 다른쪽에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조금 후에 전환 할 것입니다. 그것은 나쁜 징조처럼 보입니다. 조지 타운 대학 (Georgetown University) 조교수 인 제임스 엔젤 (James Angel) 조오지 앤젤 (James Angel) 조교수는 메시징 트래픽이 증가하고 시장 데이터를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취소가 주식 시장에 부담으로 작용한다고 말했다. 동시에 그는 시장 변화가 일어날 때마다 주문을 취소하고 다시 주문해야한다고 덧붙였다. 엔젤 대변인은 클린턴의 제안이 법률이된다면 증권 거래소는 고속 거래자가 실제로 주문을 취소하지 않고 주문을 수정할 수있는 새로운 주문 유형을 발행함으로써 대응할 수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거 꽤 바보 야, 안 그래? 내 말은, 그가 옳다는 것이 확실하다. 그러나 세금 취소를 부과하는 것은 어리 석고 세금 가격 변화가 아니라는 뜻이다. 물론 클린턴의 다른 제안들 중 일부는 그렇지만, 부유 한 기부자들을 어떻게 멀게 할 것인가를 나는 스스로 알지 못한다. 다른 헤지 펀드 매니저가 너무 큰 실패한 보험 회사에 단속을 원하는 것처럼.
이 칼럼은 반드시 편집 위원 또는 블룸버그 LP와 그 소유자의 견해를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고주파 거래 (HFT)
고주파 거래 (HFT)는 공격적인 단기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특정 금융 상품이 직면하는 가격 변동성으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추구를 통해 HFT는 주식, 파생 상품 및 통화의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요소가되었습니다.
현재 시장은 금융 상품의 거래가 거의 가벼운 속도로 수행되는 역동적 인 환경입니다. 정보 시스템 및 인터넷 연결에 초점을 맞춘 진화하는 기술로 인해 거래소 및 장외 시장은 막대한 거래량을 소규모 단위로 증대 할 수있는 역량을 갖추게되었습니다. 이러한 진화의 부산물 중 하나는 고주파 거래입니다. & # 8221;
고주파 거래 란 무엇입니까?
이러한 관행은 법적으로 구속력 있고 보편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정의가 결여 된 상대적으로 새로운 시장 활동입니다.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 및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와 같은 규제 기관은 각각 HFT의 정의를 만들었습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에 따르면 HFT는 매일 다수의 거래를하는 독점적 인 역량을 가진 전문 상인에 의해 수행됩니다. & # 8221; 또한 SEC는 HFT 작업이 다음 다섯 가지 특성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제시한다고 제안합니다.
주문 생성, 라우팅 및 실행을 위해 매우 빠른 속도의 정교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사용 거래 관련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교환기 및 공동 배치 서비스가 제공하는 직접 데이터 피드 사용 개시 및 종료 위치의 짧은 시간 프레임 제출 및 취소 된 대량 주문 순 거래가 0 일 또는 '평일'에 가까워짐 가능한 한 1) 2016 년 6 월 22 일 sec. gov/marketstructure/research/hft_lit_review_march_2014.pdf.
CFTC는 HFT와 비슷한 정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CFTC에 명시된 바와 같이 다음과 같은 메커니즘을 전시하거나 사용하는 자동 거래 형태입니다.
사람의 개입없이 의사 결정, 주문 생성, 배치, 라우팅 및 실행을위한 알고리즘 결합 된 서버를 통해 교환 또는 시장에 근접한 낮은 대기 시간 기술 주문 진입을위한 시장과의 고속 연결 많은 주문 및 취소 된 주문 2) 검색된 22 2016 년 6 월 cftc. gov/idc/groups/public/newsroom/documents/file/wg1presentation062012.pdf.
규제 정의와는 별도로, HFT는 일반적으로 독점적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컴퓨터 화 된 거래로 정의됩니다. 3) 2016 년 6 월 22 일 nasdaq / 투자 / 용어집 / h / 고주파 거래가 검색되었습니다.
HFT의 주요 목표는 적극적으로 거래되는 금융 상품의 순간적인 가격 비효율을 이용하여 수익성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밀리 초 또는 마이크로 초 단위로 측정되는 극도의 짧은 거래 기간과 실질 거래량은 HFT 운영이 수행되는 방법입니다.
경쟁 우위.
HFT의 가장 중요한 주제는 주문 입력, 주문 실행 및 교환 또는 시장 기반 데이터 수신 분야에서의 속도입니다. HFT 전략의 핵심 요소이며 운영에서 장기적인 수익성을 수립 할 수있는 능력을 직접 결정 짓는 요소입니다.
속도 분야에서 다른 시장 참여자에 비해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HFT 회사는 "초저 대기 시간"을 추구합니다. 기술. '초저 대기 시간'이라는 용어는 시장 데이터를 수신, 동화 및 처리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초저 대기 시간은 교환 또는 시장 기반 데이터 수신 및 시장 상호 작용의 두 가지 영역에서 성능을 최적화함으로써 달성됩니다.
데이터 교환 측면에서 HFT 기업이 대기 시간을 줄이는 방법은 직접 시장 접근 (direct market access, DMA)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시장 참여자가 제 3 자 개입없이 교환 또는 시장에서 직접 데이터를 수신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DMA는 거래자에게 거래 주문서에 직접 시장 주문을 입력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시장 참여자가 비 DMA 사용자보다 먼저 데이터를 수신하도록 보장하기 때문에 초저 대기 시간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 결과, 경쟁에서 앞서 시장 내에서 상호 작용하는 능력이 가능해진다.
DMA를 확보하는 것 외에도 HFT 운영은 두 가지 중요한 투입물을 거래 운영에 도입함으로써 초저 대기 시간을 통해 경쟁 우위를 확보합니다.
자동화 된 독점 거래 알고리즘 : 일반적으로 블랙 박스 & # 8221; 거래 시스템의 경우 잠재적 인 거래 기회를 나타내는 신호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는 수많은 시장 변수를 기반으로하는 복잡한 알고리즘입니다. 신호는 프로그래밍 된 거래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동으로 거래됩니다. 배열 서버 (Collocated Servers) : 거래자에게 전념하고 교환 대상 또는 시장에 하드 와이어 된 서버입니다. 이들은 물리적으로 교환소 또는 시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원격으로 위치한 서버보다 지연 시간을 대폭 줄여 DMA를 제공합니다.
함께 사용하면 & nbsp; 블랙 박스 & # 8221; 함께 배치 된 서버와 함께 거래 시스템은 시장과의 정확하고시의 적절한 상호 작용을 보장합니다. 이 입력 조합을 '고주파수 거래 DMA'라고합니다. & # 8221; 4) 6 월 23 일 검색 fidessa / document / 33? ajax = true.
본질적으로, HFT 기업이 다른 시장 참여자에 비해 갖는 경쟁 우위는 거의 모든 거래 관련 대기 시간의 실질적인 감소에 기인합니다.
이익 달성.
HFT 기업은 소규모의주기적인 가격 책정 비효율을 빠르게 활용하여 수익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은 주문 기대, 모멘텀 및 재정 거래 기회를 중심으로 한 전략을 기반으로 거래를 인식하고 실행합니다.
& # 8220; 주문 예상 & # 8221; 대형 시장 참가자가 특정 시장에 종사하고있는시기를 파악하려고 시도하는 고주파 거래자가 사용하는 전략입니다. 전략은이 정보를 사용하여 & # 8220; 대량 주문의 실행에 따라 생성되는 가격 변동을 예상하여 대기업의 대기중인 주문에 대해 5) 검색된 6 월 23 일 wallstreetonparade / 2014 / 04 / did-the-sec-admit-that-know-the-so-market-is-rigged / 주문 기대 전략을 사용하여, HFT 회사는 시장에 출입하기 전에 다른 시장 참여자들은 반응하여 후속적인 가격 상승 또는 하락 움직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 8220; 모멘텀 점화 & # 8221; 다른 투자자가 동일한 시장에 거래를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많은 양의 시장 주문을 실행하는 관행입니다. 성공할 경우 시장 참여자의 갑작스러운 유입으로 인해 시장에 과다한 주문이 내려져 즉각적인 가격 변동이 발생합니다. 이익은 HFT 전략에 의해 시장에서 기존 위치를 유지하거나 가격 회귀를 예상하여 특정 가격 수준에서 반대 위치를 취함으로써 실현됩니다. 6) 검색된 6 월 23 일 zerohedge / news / 2012-12-14 / momentum-ignition-markets-parasitic-stop-hunt-phenomenon-described 설명 Momentum 점화는 실행으로 인해 발생하는 가격 변동이 극도로 논쟁의 여지가있는 거래 관행입니다. 널리 인공 및 시장 조작의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재정 거래 상황에서 신속하게 확인하고 행동하는 것을 기반으로하는 거래 전략은 HFT 방법론의 상당 부분을 구성합니다. 서로 다른 시간대에 시장 정보를받는 다양한 시장 참여자들로부터 발생하는 기회를 잠재 고객 차익 거래 (latency arbitrage)라고합니다. & # 8221; 본질적으로 이것은 경쟁 업체가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절하게 대응하기 전에 시장 관련 데이터를 수신하고 처리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대기업 차익 거래 시나리오에서 시작되는 HFT 회사의 시작은 종종 밀리 초 또는 마이크로 초 단위로 측정되지만, 수천 개의 개별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하고 이익을 실현하는 데 충분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7) 검색된 날짜 : 6 월 26 일 altanswer / video / latency-arbitrage /
지연 차익 거래 외에도 통계적 차익 거래를 기반으로 한 전략은 HFT 기업이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또 다른 수단을 제공합니다. 시장 데이터 해석 알고리즘에 기초하여 통계적 재정 거래는 '다수 법칙'에 요약 된 원칙에 의거합니다. 타당성. 기본적으로이 아이디어는 카지노의 아이디어와 비슷합니다. 예상되는 이익을 가능한 한 많이 가져 와서 수익성을 유지하십시오. 현재 전자 시장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과 결합되어 HFT 무역 회사가 통계적 재정 거래 전략을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거래 기회가 얼마나 빨리 나타나더라도 HFT 회사가 사용하는 거래 인프라는 거래를 식별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역할.
고주파 거래는 글로벌 주식, 파생 상품 및 통화 시장에서 총 거래량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일부 시장에서는 HFT가 시장 유동성의 지배적 인 공급자입니다.
미국 주식 시장에서 거래되는 모든 거래량의 55 %는 HFT에 기인 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HFT 전략으로 거래되는 총 거래량이 40 %에 가까운 가치에 근접한 유럽 주식 시장에도 유사한 추정치가 적용됩니다. 8) 검색 6 월 24 일 fas. org/sgp/crs/misc/R44443.pdf 2014 년 말에 HFT와 관련된 S & amp; P 500에서 거래되는 총 거래량의 비율은 23 %로 추산됩니다. 9) 검색된 20 6 월 2016 huffingtonpost / irene-aldridge / aggressive-highfrequency-_b_6294176.html.
선물 시장 또한 고주파 사업자들에 의해 광범위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선물 거래소 인 CME Globex는 거래되는 선물 계약의 총 수의 30-35 %가 HFT 관행에 기인한다고 추정합니다. 10) 2016 년 6 월 24 일 chicagotribune / business / ct-cme-duffy-0908-biz-20140905-story. html이 검색되었습니다.
세계 시장의 대다수는 전자 형태로 존재하기 때문에 향후 이러한 시장에서 HFT 전략의 향후 확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지지와 이의.
HFT는 2000 년대 초반부터 금융 산업 내에서 인기있는 토론 주제였습니다. 업계의 전문가들은 HFT가 널리 보급 된 시장에서 HFT가 행사할 수있는 잠재적 인 영향에 관한 이론 및 의견에 무게를두고 있습니다. 금융 유가 증권의 활발한 거래에 관여 된 모든 사람들은 HFT에 대한 또는 HFT에 대한 관점을 갖고있는 것 같습니다.
지지자들은 시장 효율성 제고에 기여했다고 주장한다. HFT는 시장 관련 데이터를 신속하게 보급하고 시장에서 후속 조치를 취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함으로써 진정으로 효율적인 시장을 창출하기위한 촉매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HFT에 찬성하는 몇 가지 주요 주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장에 필요한 유동성 제공 : HFT 전략의 실행을 통해 시장에 대량의 주문이 이루어지기 때문에보다 쉽게 ​​주문을받을 수 있습니다. 상인들이 사고 파는 일. 낮은 거래 비용 : HFT는 시장에 엄청난 사업을 가져 왔고 이로써 시장 접근에 필요한 중개 수수료 및 회비를 줄였습니다. 입찰 / 스프레드 강화 : HFT 전략에 따라 시장에 유입 된 유동성의 함수로서, 입찰 / 매도 스프레드가 강화되어 시장 참여자에게 시장에서 효율적으로 진입 및 퇴출하게된다.
반대로, 비방 자들은 거래 행위가 공정한 시장이라는 개념을 훼손하고 약탈 적이라고 주장합니다. & # 8221; 주문 기대 및 모멘텀 점화와 같은 많은 HFT 전략은 시장 조작 및 투명한 거래를 규제하는 SEC 규칙의 위반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HFT에 대한 다른 주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장 취약성 : HFT는 즉각적이고 예측할 수없는 거대한 가격 변동에 도움이되는 거래 조건을 촉진합니다. 이러한 조건들은 진정한 가격 발견 과정을 제거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투명성 부족 : 엄청난 수의 거래와 적시에이를 모두 설명 할 수있는 제한된 능력으로 인해 HFT 운영의 진정성에 대한 비판이 제기되었습니다. "투명성의 결여"는 시장 참여자들 사이에서 사기성 거래 관행의 가능성을 증가시킨 것으로 생각됩니다. 시장 변동성 : HFT가 사용하는 알고리즘은 사람의 개입없이 거래 신호를 생성 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한 시장 변동 가능성이 증폭 될 수 있습니다. 자주 인용되는이 사례는 다우 존스 산업 평균 지수가 1,000 포인트 하락한 2010 년 플래시 크래시 (Flash Crash of 2010)입니다. 11) 검색된 2016 년 6 월 25 일 theguardian / business / 2015 / apr / 22 / 2010-flash-crash-new-york-stock-exchange-unfolded.
HFT 전략의 개발과 실행에있어 기관 투자가는 매년 수십억 달러를 지출합니다. 먼저 시장 관련 정보를 수신 한 다음 경쟁 업체보다 먼저 해당 정보를 처리하는 기능은 HFT 업체가 추구하는 경쟁 우위의 주요 거주자입니다. 정보 시스템 기술 및 인터넷 연결 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HFT의 발전이 계속 될 것입니다.
HFT를지지하거나 비난하는 경우도 있지만, 거의 모든 세계 시장에서 상당한 수의 HFT 회사가 운영된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논쟁의 어느면에 있더라도, HFT는 전 세계적으로 금융 상품 거래에 막대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 설명한 프로세스와 제품은 일반적인 정보를위한 것이며 FXCM의 제품 오퍼링이나 FXCM의 서비스를 반영하지 않습니다.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기타 정보 또는 타사 사이트 링크는 일반적인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FXCM은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위험도가 높은 투자 고지 : 외상 거래 / 외환 거래는 높은 위험도를 지니 며 예금을 초과하여 손실을 견딜 수 있으므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가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현지 법률 및 규정에 의해 부과 된 특정 제한 사항으로 인해 독일 거주 고객은 기탁 된 자금을 완전히 상실 할 수는 있지만 기탁 된 기금을 초과하는 후속 지급 의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장과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알고 충분히 이해하십시오. Forex Capital Markets Limited가 제공하는 모든 제품을 거래하기 전에 모든 EU 지사 인 FXCM Australia Pty. Limited. Limited, 위에서 언급 한 회사의 계열사 또는 FXCM 그룹 내의 다른 회사 [총괄하여 "FXCM 그룹"]는 재무 상황과 경험 수준을 신중하게 고려합니다. FXCM Australia Pty. Limited ( "FXCM AU") (AFSL 309763)가 제공하는 제품을 교환하기로 결정한 경우, 금융 서비스 안내서, 제품 공개 성명서 및 이용 약관을 읽고 이해해야합니다. FXCM 그룹은 투자 조언으로 의도되지 않은 일반적인 논평을 제공 할 수 있으며 그러한 것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별도 재무 고문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FXCM Group은 오류, 부정확 또는 누락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본 자료에 포함 된 정보, 텍스트, 그래픽, 링크 또는 기타 항목의 정확성, 완전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추가 조치를 취하기 전에 FXCM 그룹 웹 사이트의 이용 약관을 읽고 이해하십시오.
FXCM Group은 미국 뉴욕 주 뉴욕, 뉴욕 50 층의 55 Water Street, 50th Floor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Forex Capital Markets Limited ( "FXCM LTD")는 금융 행위 감독 기관 (Financial Conduct Authority)에 의해 영국에서인가되고 규제됩니다. 등록 번호 217689. 영국 및 웨일즈에 Companies House 회사 번호 04072877로 등록. FXCM Australia Limited ( "FXCM AU")는 호주 증권 및 투자위원회 (AFSL 309763)에서 규제합니다. FXCM AU ACN : 121934432. FXCM Markets Limited "FXCM Markets")는 FXCM 그룹 내의 운영 자회사입니다. FXCM 시장은 규제되지 않으며 금융 행위 감독 기관 (Financial Conduct Authority) 및 호주 증권 투자위원회 (Securities and Investments Commission)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른 FXCM 그룹 주체를 관장하는 규제 감독의 대상이 아닙니다. FXCM Global Services, LLC는 FXCM 그룹 내의 운영 자회사입니다. FXCM Global Services, LLC는 규제를받지 않으며 규제 감독의 대상이 아닙니다.
과거 실적 : 과거 실적은 향후 결과를 나타내는 지표가 아닙니다.
Copyright © 2017 외환 시장. 판권 소유.

Forex 알고리즘 트레이딩을위한 전략.
최근 논쟁의 결과로, forex 시장은 감시의 밑에 증가되었습니다. 4 개의 주요 은행은 거래자들에게 상대적으로 낮은 위험으로 실질적인 수익을 약속 한 환율을 조작하려는 음모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특히 세계 최대 은행들은 2007 년부터 2013 년까지 달러와 유로의 가격을 조작하기로 합의했다.
매일 외환 시장은 5 조 달러에 달하는 거래에도 불구하고 현저하게 규제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 결과 규제 당국은 전자 거래 플랫폼에서 수학적 모델을 사용하여 금융 시장에서 거래를 수행하는 시스템 인 알고리즘 트레이딩 (algorithmic trading)의 채택을 촉구했습니다. 일일 거래량이 많기 때문에 forex 알고리즘 거래는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인간 편견을 제거합니다.
Forex 시장에서 상인이나 회사가 여러 전략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 헤징은 포트폴리오 위험을 헤지하거나 위치를 효율적으로 정리하는 알고리즘의 사용을 나타냅니다. 자동 헤징 외에 알고리즘 전략에는 통계 거래, 알고리즘 실행, 직접 시장 접근 및 고주파 거래가 포함되며 이들 모두는 외환 거래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자동 헤징.
투자에서 헤징은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할 경우 손실 할 수있는 금액을 줄임으로써 자산을 막대한 손실로부터 보호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에서는 상인의 위험 노출을 줄이기 위해 헤징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 생성 된 헤징 명령은 포트폴리오의 위험 수준을 관리 및 모니터링하기 위해 지정된 모델을 따릅니다.
외환 시장 내에서 헤지 거래의 주요 방법은 현물 계약 및 통화 옵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현물 계약은 즉각적인 인도와 함께 외화를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것입니다. fprex 현물 시장은 알고리즘 플랫폼의 유입으로 2000 년대 초반부터 크게 증가했습니다. 특히, 시장 가격에 반영된 정보의 급속한 확산은 재정 거래 기회가 발생할 수있게합니다. 차익 거래 기회는 통화 가격이 잘못 정렬 될 때 발생합니다. 삼각형 차익 거래는 외환 시장에서 알려진 바와 같이 여러 통화를 통해 하나의 통화를 다시 자체 통화로 변환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알고리즘 및 고주파 거래자는 자동화 된 프로그램을 통해 이러한 기회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파생 상품으로서 외환 옵션은 다른 유 형의 옵션과 유사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외화 옵션을 통해 구매자는 특정 시점에 특정 환율로 통화 쌍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은 외환 거래를 헤지하기위한 대안적인 방법으로 바이너리 옵션을 자동화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보상이 0 결과 또는 미리 결정된 파업 가격으로 두 가지 결과 중 하나를 취하는 옵션 유형입니다.
통계 분석.
금융 업계 내에서 통계 분석은 시간 경과에 따른 보안의 가격 변동을 측정하는 중요한 도구로 남아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기술 지표는 미래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도움이되는 패턴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역사가 반복된다는 원칙은 기술적 분석의 기본입니다. 외환 시장은 하루 24 시간 가동되기 때문에 견고한 정보량은 예측의 통계적 중요성을 증가시킵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의 고도화로 인해 MACD (moving average convergence divergence) 및 RSI (relative strength index)와 같은 기술 지표에 따라 알고리즘이 생성되었습니다. 알고리즘 프로그램은 통화가 매매되어야하는 특정 시간을 제안합니다.
알고리즘 실행.
알고리즘 트레이딩에는 펀드 매니저가 대량의 자산을 사고 파는 데 사용할 수있는 실행 가능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거래 시스템은 사전 지정된 규칙을 따르며 특정 가격, 위험 및 투자 기간에 따라 주문을 수행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직접 시장 접근은 매수 측 거래자가 외환 시장에 직접 주문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직접 시장 접근은 전자 플랫폼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비용 및 거래 오류가 종종 감소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장 거래는 브로커 및 마켓 메이커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직접적인 시장 접근은 구매 측 기업이 판매 측 인프라에 액세스 할 수있게하여 고객이 거래를보다 효율적으로 제어 할 수 있도록합니다. 알고리즘 거래 및 외환 시장의 특성상 주문 집행은 매우 빠르므로 상인은 단기 거래 기회를 포착 할 수 있습니다.
고주파 거래.
가장 일반적인 알고리즘 거래의 하위 집합 인 고주파 거래는 외환 시장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복잡한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고주파 거래는 매우 빠른 속도로 많은 수의 트랜잭션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금융 시장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실행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거래자는 수익성있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높은 빈도의 거래 전략은 수익성있는 재정 거래 및 유동성 상황을 인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문이 신속하게 처리되면 거래자는 차익 거래를 통해 위험이없는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주파 거래의 속도 때문에 차익 거래는 동일 통화 쌍의 현물 가격과 장래 가격에 걸쳐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의 고 빈도 거래의 옹호자들은 높은 수준의 유동성과 거래 및 가격의 투명성을 창출하는 역할을 강조합니다. 주식과 비교하여 제한된 수의 상품이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집중되고 집중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외환 시장에서 유동성 전략은 특정 통화 쌍 사이의 주문 불균형 및 가격 차이를 감지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주문 불균형은 특정 자산 또는 통화에 대한 구매 또는 판매 주문 수가 초과 할 때 발생합니다. 이 경우 고 빈도 거래자는 유동성 공급자 역할을하여 매수 가격과 매도 가격의 차액을 차익 거래함으로써 스프레드를 얻습니다.
결론.
많은 사람들은 최근의 스캔들에 비추어 외환 시장에서 더 큰 규제와 투명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Forex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하면서 외환 시장의 투명성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투명성 외에도 외환 시장은 낮은 가격 변동성으로 유동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 헤징, 통계 분석, 알고리즘 실행, 직접 시장 접근 및 고주파 거래와 같은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은 가격 불일치를 노출시켜 거래자에게 수익성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주파 거래 전략 forex
고주파 거래 전략은 기관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소매업 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거래는 통화로 증가하는 거래를 처리하지만 고주파수 거래 전략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그리고 거래 방법을 고려해야합니까?
고주파 거래의 정의, 이 거래 시스템의 작동 방식,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잠재력 및 Forex 거래 성공으로 이어질 수있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고주파 거래 설명.
책에서 고속 상인, A. I. 도둑, 그리고 글로벌 금융 시스템에 대한 위협, Scott Patterson은 표지 메모에 고주파 거래의 세계를 소개합니다.
"글로벌 주식 시장의 지하 전투에 관한 뉴스 속의 이야기 인 Dark Pools는 밀리 초 단위로 거래를하는 인위적으로 지능적인 시스템 인"봇 "의 등장을 묘사하고 어둠의 겉 표지를 사용하여이를 창조 한 인간을 능가하지 못하게합니다 . " (스콧 패터슨)
고주파 거래 시스템의 세계는 거래자를 매료시키고 시장에 진입하여 눈 깜짝 할 사이에 거래 신호를 실행하고 대량 거래를하고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여 단 몇 초 만에 시장을 창출하는 복잡한 알고리즘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것이 고주파 거래의 현실입니까?
고주파 거래 - 이 시스템으로 얻을 수있는 이익은 무엇입니까?
진실은 실제로이 거래 방법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신화와 매우 다릅니다. 첫째로 그것의 진짜로 일 무역 또는 아주 빨리 행해지는 scalping 및 무역은 아주 짧은 기간 동안 보전된다.
단기간에 외환 가격을 예측할 수 있다는 생각은 상인을 사로 잡는 것이고 고주파수 거래 기술로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거래자들은 퍼지 로직, 인공 지능, 신경망을 사용하는 시스템에 경외심을 가지고 있으며, 수천 밀리 초 만에 거래 시스템을 실행할 수 있으며, 이 시스템은 하루 종일 시장에 출입하면서 거대한 문제에 부딪히는 작은 이익을 챙기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 그것은 대부분의 거래자들의 견해이지만 진실이 아닙니다.
문제는 통화를 거래하는 것입니다. 단기간에 가격 전쟁을보다 무작위로 교환하기 때문에 매우 짧은 기간에 실패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 시스템의 대부분은 대형 은행, 헤지 펀드 또는 임의 펀드 매니저가 운영합니다.
그들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에 관한 신화를 만들어 냄으로써 복잡하고 시장을 이길 수는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러한 모든 알 고 시스템은 거래 계좌의 이익이 아니라 커미션으로 거래하는 사람들을 위해 돈을 버는 것입니다. 이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스템의 가장 큰 사용자 중 일부는 - 헤지 펀드를 사용하고 그들이 돈을 얼마나 많이 가지고 있는지보십시오 :
"충격적이지만 사실 : 헤지 펀드에 투자 된 적이있는 모든 돈이 재무부 채권에 있었다면 그 결과는 두 배나 좋았을 것"(Simon Lack the Hedge Fund Mirage)
따라서 이러한 복잡한 알 고 트레이딩 시스템은 매우 똑똑하지만 결과를 산출하지 못합니다. 실제로 시장을 치고있는 기술에 대한 대중의 인식은 예측할 수없는 인적 시장이며 결코 맞을 수는 없습니다. 사실은 30 년 또는 50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오늘날의 Forex 시장에서 거래하는 상인의 수와 같습니다. 나는 또한 장래에 같은 수의 상인이 잃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간단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면 이러한 알 고 트레이딩 시스템을 이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고 단기간의 시장 소음이 아닌 장기 추세에 초점을 맞춘다면 복잡한 고주파 거래 시스템을 통해 돈을 벌고 큰 개를 쉽게 이길 수 있고 성과를 입증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증명합니다 - 당신은 일 년에 10 % 만 만들면됩니다. 그러면 당신은이 소위 전문가들에게 맞을 것입니다.
변동성에 대한 영향.
인터넷 통화 거래가 성장하면서 단기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하여 알고리즘 트레이딩 방법과 거래자가 크게 증가한 것을 보았으며 이익을 내지는 않지만 그들이하는 일은 거대한 변동성을 창출합니다. 오늘날 시장은 30 년 전보다 변동폭이 심하기 때문에 통화 추세가 과거처럼 부드럽지 않습니다.
이러한 변동성의 증가는 돈을 벌고 자하는 모든 상인이 동향에 초점을 맞추고 돈 관리 매개 변수를 설정하여 자신의 손해액이 자기 자본을 보호 할만큼 충분히 가깝고 시장의 소음을 벗어나지 않도록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익을 위해 외환 시장을 거래하는 주요 과제 중 하나.
신화에 의해 받아 들여지 지마, 고주파 거래 시스템은 scalping 또는 하루 거래 시스템에 대한 또 다른 이름이며 그들은 돈을 벌지 않습니다. 대중은 기술에 대한 집착과 시장을 때리지 만 결코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통화 시장은 인적 자원이며 거래자의 비율은 항상 동일하며 항상 같은 숫자가 떨어집니다.
당신이 Forex 시장을 무역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단기간에 거래하는이 복잡한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잊어 버리십시오. 고주파 거래자들은 잃는 반면, 장기 추세는 본질적으로 다음과 같은 Forex 거래 성공을 누릴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