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Rsu 스톡 옵션 인도


제한된 재고 및 RSUs가 과세되는 방법.
직원 보상은 대부분의 기업에서 주요 지출입니다. 따라서 많은 기업들은 종업원 보상의 적어도 일부를 주식 형태로 쉽게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보상에는 고용주가 지불해야하는 현금 보상액이 줄어들고 직원 생산성에 대한 인센티브가됩니다. 주식 보상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각 고유 한 규칙과 규정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받는 임원은 자신이 행사하고 판매 할 수있는 상황을 제한하는 특수한 일련의 규칙에 직면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제한된 주식 및 제한된 재고 단위 (RSU)의 성격과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에 대해 검토합니다.
제한된 주식은 무엇입니까?
제한 주식은 정의에 따라 고용 종료 또는 기업 성과 벤치 마크를 충족하지 못하는 등 특정 조건 하에서 양도가 불가능하고 몰수 될 수있는 경영진에게 부여 된 주식입니다. 제한된 재고는 일반적으로 몇 년 동안 지속되는 등급 결정된 가득 조건에 따라 수령인이 이용할 수있게됩니다.
몇 가지 예외가 있지만, 대부분의 제한된 주식은 기업에 대한 "내부자"지식이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경영진에게 부여되어 SEC 규정 144의 내부자 거래 규정의 적용을받습니다. 이 규정을 준수하지 않으면 상실. 제한된 주주는 다른 유형의 주주와 마찬가지로 투표권을가집니다. 제한된 주식 보조금은 스톡 옵션 교부금을 지불해야하는 2000 년대 중반 이후 더 많이 보급되었습니다.
제한된 재고 단위 란 무엇입니까?
RSUs는 개념적으로 제한된 스톡 옵션과 유사하지만 몇 가지 중요한 점에서 다릅니다. RSUs는 고용주가 종업원에게 종업원에게 종업원에게 종업원에게 종업원 수를 부여 할 것을 약속한다. 일부 유형의 계획은 주식 대신 현금 지불을 허용하지만이 유형의 계획은 소수에 속합니다. 대부분의 계획은 기본 약정이 충족 될 때까지 주식의 실제 주식을 발행하지 말 것을 요구합니다.
따라서 가득액과 몰수 요건이 충족되고 석방 될 때까지 주식을 납입 할 수 없습니다. 일부 RSU 플랜은 종업원이 세금 납부 계획을 도울 수있는 주식을 수령하고자 할 때 일정한 한도 내에서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러나 표준 제한 주주와 달리 RSU 참가자는 주식이 실제로 발행되지 않았으므로 가득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의결권이 없습니다. 각 계획의 규칙에 따라 RSU 소지자가 배당금을 받을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제한된 주식은 어떻게 세금이 부과됩니까?
제한 주식 및 RSU는 법정 또는 비 법정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ESPP)과 같은 다른 종류의 스톡 옵션과 다른 방식으로 과세됩니다. 이러한 계획은 일반적으로 행사 또는 판매일에 세금 효과가 있지만 제한된 주식은 보통 가득 일정이 완료되면 과세 대상이됩니다. 제한된 주식 계획의 경우, 가득 된 주식의 전체 금액은 가득 된 해의 경상 이익으로 계산해야합니다.
신고해야하는 금액은 주식이 가득 채워진 날 현재의 주식의 공정한 시가에서 주식의 최초 구매 또는 행사 가격 (0 일 수 있음)을 뺀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그 차이는 주주가 보통 수입으로보고해야합니다. 그러나 주주가 주식을 가득 된 상태로 매각하지 않고 나중에 매각하는 경우, 매각 가격과 가득되는 주식 시장 가격의 차이는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보고됩니다.
제 83 항 (b) 선거.
제한된 주식의 주주는 그들이 원하는 경우 부여 될 때가 아니라, 부여 된 날짜에 보통주로 공정 가치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선거는 계획에 지불되는 세금의 양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보조금을 수령 할 때의 주가는 종종 가득되었을 때보다 훨씬 낮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양도 소득세 대우는 부여 시점이 아니라 양허 시점에 시작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선거는 주식이 부여 될 때와 부여 될 때까지 (5 년 이상) 더 긴 기간이있을 때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John과 Frank는 모두 대기업의 핵심 임원입니다. 그들은 각각 제로 달러로 10,000 주식의 제한된 주식 교부금을 받는다. 회사 주식은 부여 일에 주당 20 달러로 거래되고있다. John은 Frank가 83 (b) 항을 선임하는 동안 주식을 가득 채울 것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John은 보조금을 신청 한 해에는 아무것도 선언하지 않지만 Frank는 보통 수입으로 20 만 달러를보고해야합니다. 5 년 후, 주식이 가득 채워지는 날짜에 주식은 주당 90 달러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존은 주식 준비금으로 900,000 달러를 평범한 소득으로보고해야하지만 프랭크는 자기 주식을 팔지 않는 한 아무것도보고하지 않는다. 자본 이득 처리를받을 자격이있다. 따라서 프랭크는 주식 수익의 대부분을 더 낮은 이자율로 지급하지만 존은 가득 기간 동안 실현 된 전체 이익에 대해 가능한 한 가장 높은 이자율을 지불해야합니다.
불행히도 모든 제한된 주식 계획에 내재 된 표준 상실 위험을 뛰어 넘는 83 (b) 선거와 관련된 몰수의 실질적인 위험이 있습니다. 계획이 기각되기 전에 프랭크가 회사를 떠나는 경우, 그는 주식으로 20 만 달러를 수입으로 선언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 잔액 전체에 대한 모든 권리를 포기할 것입니다. 그는 선거 결과로 지불 한 세금을 회수 할 수 없게됩니다. 일부 계획은 또한 직원에게 부여 일에 주식의 적어도 일부를 지불하도록 요구하며, 이 금액은 이러한 상황에서 자본 손실로보고 될 수 있습니다.
RSUs의 과세.
RSUs의 과세는 표준 제한된 주식 계획보다 조금 간단합니다. 교부금으로 발행 된 실제 주식이 없기 때문에 제 83 (b) 항의 선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주식 가치가 선언 될 수있는 계획의 수명이 단 하나의 날짜임을 의미합니다. 보고 된 금액은 가득 조건 일의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같을 것이며, 이는이 경우 인도일이기도합니다. 따라서, 주식의 가치는 주식이 가득되는 해에 경상 이익으로보고됩니다.
결론.
많은 종류의 제한된 주식이 있으며, 그들과 관련된 세금 및 몰수 규칙은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이 주제의 주요 내용에 대해서만 다루며 세금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Rsu 스톡 옵션 인도
Schwab Stock Plan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
우리를 이용하여 수신자 부담 전화를하십시오.
주식 상 질문 : 월요일부터 금요일,
일반 도움말 & amp; 지원 : 24/7.
미국 수신자 부담 전화 877-471-6934.
미국 외 720-418-3101
주식 상장 센터.
RSUs : 필수 사실.
제한된 재고 단위 : 필수 사항.
RSU (Restricted Stock Unit)는 고용주가 회사 주식을 제공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RSU는 주식 가격이 급격하게 떨어지더라도 거의 항상 가치가 있습니다. RSU는 귀하가 기본 주식을 수령하기 전에 반드시 가득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직업 종결은 가득 채우지 않습니다.
기본 개념.
제한된 재고 단위는 고용주가 회사 주식을 직원에게 제공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이 보조금은 고용 기간 또는 성과 목표에 근거 할 수있는 가득 조약 (vesting schedule)의 적용을 받기 때문에, 그리고 회사가 부과 할 수있는 이전이나 판매에 대한 다른 제한 사항에 의해 관리되기 때문에 "제한적"입니다.
가득 스케쥴.
가득 시간표는 종종 시간에 기반을두고 있기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회사에서 근무할 필요가 있습니다.
RSUs를 사용하면 주식이 인도 될 때 세금이 부과되며 이는 거의 항상 가득됩니다. 과세 소득은 가득 된 주식의 시장 가치입니다. 연방 소득세 및 고용세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와 모든 주 및 지방세에 따른 보상 소득이 있습니다. 그 소득은 의무적 인 보충 급여 원천 징수 대상이됩니다. 소득과 함께 W-2 양식에 미국 직원이 출연하는 원천 징수 세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귀하의 W4 급 사회 보장 (최대 연간)과 Medicare 주 및 지방세를 적용하지 않는 한 편익 보충 급료로 연방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회사는 가득되었을 때 세금을내는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고, 하나의 의무적 인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보편적 인 관행은 재고를 회사에 다시 돌려서 새로 제공 된 주식에서 금액을받는 것입니다. 이것은 순 결산 절차에 따라 세금을 충당하기 위해 주식을 보유하거나 "입찰"하며, 회사 현금은 급여세 보증금으로 사용됩니다.
Charles Schwab & amp; Co., Inc. 는 법적 또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특정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이 분야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연락처.
800-654-2593 보내기 지점 찾기.
Schwab Stock Plan Specialist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24 시간 전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chwab Stock Plan 전문가와 이야기하십시오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하루 24 시간.
우리를 이용하여 수신자 부담 전화를하십시오.
유용한 링크.
제한된 재고 단위를 이해 하시겠습니까?
조끼, 옵션 & amp; 더.
제한된 재고 단위를 이해 하시겠습니까?
조끼, 옵션 & amp; 더.
FAQ & amp; 자습서.
브로커리지 제품 : FDIC 피보험자가 아님 • 은행 보증 없음 • 가치 상실 가능.
이 웹 사이트의 자료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본 웹 사이트 및 주식 보상 컨설팅 팀이 제공 한 정보는 특정 개별화 된 세금, 법률 또는 투자 계획 조언을 대체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구체적인 조언이 필요하거나 적절한 경우 Schwab은 자격을 갖춘 세무사, CPA, 재정 계획사, 법률 고문 또는 투자 관리자와의 상담을 권장합니다.
Charles Schwab & amp; Co., Inc. 및 Charles Schwab Bank는 Charles Schwab Corporation의 계열사 및 계열사이며 전액 출자 한 자회사입니다. 중개 제품 및 서비스는 Charles Schwab & amp; Co., Inc., 회원 SIPC. 예금 및 대출 상품 및 서비스는 Schwab Bank, FDIC 회원 및 Equal Housing Lender가 제공합니다.
Schwab Stock Plan Services는 Charles Schwab & amp; Company를 통해 기업 및 직원에게 주식 보상 플랜 서비스 및 기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 Inc. (이하 "Schwab"). 등록 된 브로커 - 딜러 인 Schwab은 고객에게 중개 및 양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169; 2017 Charles Schwab & amp; Co., Inc. 모든 권리 보유. 회원 SIPC.

Rsu 스톡 옵션 인도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종업원 주식 옵션과 제한 주식 사이 결정.
보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500 개의 스톡 옵션을 부여 받았으며, 나에게 옵션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제한 주식 또는 양자의 혼합.
내 매니저는 위의 두 가지 모두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교육했고 내가 선택해야하는 것을 결정해야합니다. 내가 이해 한 것은.
종업원 주식 옵션 : 나는 전체 스톡 옵션을 받게되며 2 년 후부터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매년 4 년에 걸쳐 25 %의 연간 증분으로 주식을 구입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 : 주식 옵션의 1/4, 즉 125를 부여 받게됩니다. 연 25 %의 가득 표에 따라 주식에 대한 권리를 얻습니다.
또는 두 가지를 혼합 한 형태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식의 일부를 ESOP로, 소수를 제한 주식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즉, 주식을 균등하게 분할하도록 선택하면 250 개가 ESOP으로, 62.5가 제한된 주식으로 설정됩니다.
내가 얻을 수있는 기회를 극대화 할 수 있을지를 결정하기 위해 채택 할 수있는 최적의 전략은 무엇입니까?
나는 회사의 역사적인 시장 데이터를 가지고있다. 회사는 미국 기반이다.
몇 가지 세부 사항 (내가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주관적인 대답을해야 함)
나는 미국 거주자 / 시민권자가 아닙니다. (나는 인도인입니다.) 회사는 신생 기업이 아니라 유명한 미국 기반의 다국적 컴퓨터 기술 회사입니다.
최고의 전략은 없습니다.
옵션은 종이 조각 일 뿐이며 주가가 파업 가격 이하로 떨어지면 쓸모가 없습니다. 주식은 가격이 무엇이든간에 실제 소유권입니다. 그것이 가치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사 주식 가격이 곧 스카이 로켓으로 돌아 오기를 기대하지 않으면 RSU가 더 나은 가치를 제공 할 것입니다.
몇 가지 수학을하고 다음 몇 년 동안의 주식 성장이 ESOP에 베팅을 정당화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당신은 어느 나라 출신인지는 말하지 않았지만 스톡 옵션과 RSU는 다르게 과세되고 최종 결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RSU, ESPP, ESOP & # 8211; 의미와 과세의 이해.
첫 직장에 합류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CTC 패키지의 일부로 RSU, ESOP 및 ESPP와 같은 혜택을 얻습니다. (사실 이것은 고용주가 채용시 높은 CTC를 표시하는 방식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직원은 처음. 앞으로 몇 달 동안, 그들은 직원으로서 이러한 혜택에 대한 지식을 얻기 시작합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세 가지를 서로 혼동하고 종종 그들이 의미하는 바, 그들이 일하는 방식 및 그들이 혜택을 행사할 때 세금과 관련되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제 우리는 이들 각각을 취해 이해할 것입니다 .
이 기사에서는이 세 가지 사항을 모두 이해할 수 있습니다. & # 8211; RSU, ESOP 및 ESPP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1. RSU (Restricted Stock Units)
RSU 또는 Restricted Stocks 단위는 매우 이해하기 쉽습니다. 회사는 조건없이 종업원에게 회사 주식을 제공하지만 종업원 가득 기간이 있습니다. 가득 기간은 그 주식을 요구하기 전에 기다려야 할 재임 기간입니다. 따라서 회사가 2 년 내에 100 RSU를 부여하면 즉, 2 년 후에는 100 개의 주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 것이고 당신은 자유로이 그들을 지키거나 그 후에 팔 수 있습니다. RSU는 2012 년처럼 WIPRO가 직원 1200 명 (주로 최고 경영자)에게 450 만 RSU를 수여하는 것과 같이 직원에게 보상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RSU는 직원이 고용주와 장기간 함께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4 년 후에 1000 RSU를 부여하는 회사를 상상해보십시오. 종업원을 직장을 그만두고 다른 회사로 옮기면 종업원은 RSU를 풀어 주식 가격에 따라 많은 돈을받을 가치가 있기 때문에 직장을 바꾸기 전에 여러 번 생각할 것입니다. 야후로부터 RSU를 받았다. 합류하자마자 주가가 오랫동안 하락했기 때문에 RSUs는 나에게 큰 동기가되지 못했다. 그것은 나 자신을위한 보너스 금액이었습니다.
RSU는 또한 때때로 25 % RSU와 같은 단계적 방식으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매년 RSU에 25 % RSU를 지급하는 조건으로 100 개의 RSU를 부여하면 첫 번째 해에는 25 개의 주식이 가득되고 2 년차에는 25 %의 순이익이 부여되며 이렇게되면 4 년 후에 만 ​​직원이됩니다. 100 개의 모든 주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직장을 그만두면, 많은 회사들이 다음 몇 달 안에 RSU를 판매 할 것을 요구한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 3 개월.
2. ESOP (종업원 주식 옵션)
직원 스톡 옵션 또는 ESOP는 일반적으로 인도의 대기업 대부분, 특히 인도 이외의 지역에 상장 된 IT 회사에서 제공합니다. ESOP는 "OPTIONS"뿐이며 인도 주식 시장에도 있습니다 (Future & amp; Options를 기억하십시오).
스톡 옵션이 일반적으로 무엇인지 말해 보겠습니다. 사람이 스톡 옵션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그는 실제로 스톡 옵션을 제공 할 때 합의 된 사전 결정 가격으로 장래에 주식을 매입 할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장래에 시장 가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합의 된 가격으로 시장 가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식의 시장 가격이 미리 결정된 가격보다 높으면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수 있으며 즉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시장 가격이 사전 결정된 가격보다 낮 으면 주식 옵션을 전혀 행사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내가 한 가지 예를 들어 보겠다. 직원이 2013 년 1 월 1 일에 회사에 가입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그의 회사는 3 년의 가득 기간과 Rs 200의 가득 가격으로 500 명의 ESOP를 제공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그의 가득 날짜가 2016 년 1 월 1 일입니다 (3 년 후 ), 그 날짜에, 그는 원하는 경우 Rs 200에서 회사의 500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제 2016 년 1 월 1 일 & # 8230;
사례 1 & # 8211; 주가는 800 원이다.
이 경우 직원은 옵션을 행사할 수 있으며 Rs 200만으로 500 개의 주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직원은 각 주식 600 루피와 시원한 루피 3000000의 깨끗한 이윤을 남길 것입니다. 여기에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할 때 주머니에서 아무것도 버리지 않고 자동으로 수익을 얻습니다. 가득액 가격은 시장 가격보다 낮기 때문에이 경우 그의 옵션을 행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사례 2 & # 8211; 주식 가격은 130 루피입니다.
당신이 지불해야하는 가격이 시장 가격보다 적기 때문에 당신이 손실을 입을 것이기 때문에이 경우에는 운동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 : 주식 옵션의 경우, 당신은 결코 손실을 만들 수 없으며, 그것은 항상 약간의 이익이 될 것입니다.
3. ESPP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ESPP 또는 종업원 공유 구매 계획은 고용인이 종업원에게 할인 된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입할 때주는 이점입니다. ESPP 계획에서 직원은 매월 ESPP 계획에이 급여의 일부를 기부해야합니다. 직원은 자신이 기여하고자하는 봉급을 얼마만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월급의 1 %에서 15 %까지 다양합니다. 그가 기부 한 모든 돈은 몇 개월 동안 축적되고 한 번에 주식이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됩니다. 할인 가격은 귀사의 EPSS 플랜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EPSS 계획의 시작과 ESPP 계획의 끝에서 가격의 최소값. 내가 한 가지 예를 들어 보겠다.
회사에서 선택할 수있는 ESPP 계획을 연 2 회 제공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하나의 창은 1 월 - 6 월 (1 월에만 가입 가능) 및 7 월 - 12 월 (7 월에만 가입 가능)입니다. 따라서 매달 당신이 기여하기를 원하는 금액을 회사에 알려야합니다. 10 %가되도록 선택하면 ESPP 계획에 따라 급여의 10 %가 삭감되고 나머지는 손에 넣게됩니다.
한 사람이 1 월 6 월 창을 선택했다고 가정하면이 사람은 한 달에 10,000 명을 기부하고 다음 6 개월 동안 그는 ESPP를 위해 60,000 루피를 누적합니다. 이제 플랜의 끝에서 그는 주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에게 고려해야 할 주가는 얼마입니까?
계획 시작일 (1 월)의 주가가 100 루피 였고 6 월말의 주가가 120 원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그러면 그를 고려한 주가는 최소 100과 120입니다. 이것은 100 루피이며, 15 퍼센트 추가 할인을 받게되며, 최종 가격은 85 루피아가 될 것입니다.
이 예에서는 최소 2 개가 취해진 것으로 가정하고 있지만 회사 EPSS는 시작 가격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 nbsp; 종료 가격 & # 8221; .. 회사 EPSS 계획을 자세히보십시오.
ESPP는 주식 가격을 할인 된 가격으로 얻을 수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어쨌든 몇 가지를 처리해야합니다. 미래에 회사의 장래 전망이 좋아 보인다면 어쨌든 주식을 구매해야합니다. 따라서 ESPP는 많은 기회가됩니다. 그러나 회사의 장래성이 나 빠지게된다면 ESPP 계획을 수립하거나 다른 곳에서 돈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아래는 Salesforce의 비디오로 ESPP 계획을 설명하고 EPSS의 작동 방식을 확인합니다.
RSU, ESOP 및 ESPP에 대한 과세.
RSU, ESOP 및 ESPP에 대한 과세는 직원 모두가 취득하는 주식을 다루어야하고 세금은 이해하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동일한 규칙에 의거합니다. 두 가지 규칙 만 있습니다.
RSU / ESOP / ESPP를 (가득 기간을 초과 한 후에) 팔아 돈을 돌려받을 때 인도의 금액에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얼마나 많은 세금을 당신이 지불 할 것인가는 이익의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주식을 매입 한 지 1 년 전에 주식을 매도하면 단기 매매 차익 (Short Term Capital Gains, STCG)이라고 부르며 1 년 후에 주식을 매각하면 이익은 논리적으로 장기 자본 이득이됩니다.
주식이 인도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면 단기 자본 이득에 15 %의 세금을, 장기 자본 이득에 대해서는 세금을 지불하면됩니다. 그러나 주식이 인도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지 않지만 외국에 상장되어 있지 않다면, 소득에 단기 양도 소득세를 추가하고 슬랩 이자율에 따라 세금을 납부해야하며, 장기 자본금에 대한 지수로 20 %를 납부해야합니다 거래가 완료 될 때 STT가 지급되지 않는 경우의 이익.
아래는 당신에게 물건을 설명하는 간단한 테이블입니다.
Incase 주식은 외국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 RSU, ESOP 또는 ESPP를 판매 할 때 etrade (미국)와 같은 거래 포털에서 세금을 직접 인하하고 세금이 부과되는 단위 수만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 후 인도에서 돈을 돌려받을 때 그 나라에서 이중 과세 조약을 사용할 수 없다면 소득에 대한 세금을 다시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RSU (Restricted Stock Units), ESOP (Employee Stock Options), ESPP (Employee Share Purchase Plan)에 대해 많은 명확성을 얻었 으면합니다. 이는 직원들이 얻을 수있는 이점 중 일부이며 이해는 직원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주변에 혼란이 있다면 공유하십시오.
158 댓글 덧글 추가.
개인적인 유한 책임 회사가 직원 주식 구매 계획을 제공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옵션을 행사하는 동안 파업 / 행사 가격이 FVM보다 낮 으면 세금 부담이 표시됩니까?
아니, 그 경우에 왜 운동을 하겠니?
나는 자본 이득 계산을위한 RSUs에 관한 명확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행사 된 RSU는 행사 된 RSUs에 관한 76 가지 정보입니다.
총 수익 1658.16 달러.
위원회는 $ 19.95입니다.
원천 징수 된 세금 $ 1566.42.
순수익 $ 71.75.
실행 가격은 $ 96.09입니다.
이 경우 그는 24 대를 팔았습니다.
총 판매액 계산 방법.
판매 된 주식의 수 * 실행 가격 = 판매 가치가 정확합니다.
구매 값 계산 방법.
이 쿼리는 CA 도메인에 속하므로이 문제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만한 사람은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도시에서 이것을 위해 CA와 연락 할 것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이 그것을 탐구하고 싶다면 CA 파트너가 있습니다. 여기에 귀하의 세부 정보를 기입하면 그들은 무료 콜백을 줄 것입니다.
저는 미국에있는 개인 소유의 (비공개) 회사에서 일합니다. 2012 년 일부 주식 옵션 (ESOP)이 주어졌습니다. 당시 보조금을 지불 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취득 비용이 0이되었습니다). 옵션은 지난 4 년 동안 현재 완전히 부여 된 바 있습니다. 이 운동을 지금한다면 운동비 (보조금)를 지불해야하며 회사는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그것을 구입할 것입니다. 내가 실제로 내 선택권을 행사하는 해에 ITR에서 언급 할 필요는 없습니까? 본인의 취득 원가가 0이고 그로부터 파생 된 소득이 없다는 것을 감안할 때 ITR의 FA 일정 섹션 D에이를 표시해야합니까? 나는 지금까지도 지난 몇 년 동안 이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또한 언급 한 바와 같이 해당 세금은 4 년이 지난 지금부터 인덱싱을 통해 20 %가 적용됩니까?
이 쿼리는 CA 도메인에 속하므로이 문제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도시에서 이것을 위해 CA와 연락 할 것을 제안합니다.
우리는 또한 CA 파트너가있어 당신이 그것을 탐험하려는 경우 여기에 귀하의 세부 정보를 기입하면 그들은 당신에게 무료 전화를 돌려 줄 것입니다.
이것은 대단히 유익한 기사입니다. 나는 동일한 것에 관한 질문을 가지고 있고 나는 그것을 검색하는 것에도 불구하고 대답을 얻을 수 없었다. 🙂
RSU (미국 내 명단)를 가지고 판매하는 경우 중개 수수료 및 기타 비용이 들게됩니다. 인도의 과세 소득에서 그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까?
모든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당신이 그들을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인도에 거주하는 경우 세계 소득은 인도에서 과세됩니다. RSU를 미국에서 팔았을 때 캐피털 게인 (Capital Gains)에 따라 과세됩니다. 따라서 중개 수수료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어떤 RS이라면. 의 RSU는 CTC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그 RSU가 고용 첫해에 또는 매년 제공되는지 여부 답장 해주세요. & # 8230;
일반적으로 1 학년!
나는 당신이 준 테이블에 약간의 수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외국 주식 거래소에 상장 된 주식에 대한 ESPP 및 RSU의 경우 장기간 자본 이익을 얻으려면 36 개월 이상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이는 IT 정의에 따라 STT가 지급 된 공인 된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는 네가 옳다고 생각한다. 나는 내 편에서 그 변화를 만들 것이다.
Ashok이 요청한 것과 같은 질문을하고 있습니다. 대답 해주세요.
ESPP가 ITR2에 표시되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 주식들은 나스닥에서 거래됩니다.
본인은 주식을 매각하지 않았으며 공정한 시장 가치에 대한 세금은 이미 출처에서 공제되었습니다.
두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지주에서 배당금을 받고 세금 부담은 얼마나되는지. ITR2에서이 금액을 신고해야합니까? 그렇다면 어디서?
ITR2의 일정 FA-D 또는 FSI에 일정을 보여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를 안내 해주시 겠어요?
내가 아는 한 배당금은 인도에서 세금이 면제됩니다. 언급해야 할 부분에 관해서는 CA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확실하지 않습니다.
ESP2가 ITR2에 표시되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 주식들은 나스닥에서 거래됩니다.
본인은 주식을 매각하지 않았으며 공정한 시장 가치에 대한 세금은 이미 출처에서 공제되었습니다.
나는 두 가지 질문을한다.
나는 지주 회사로부터 배당금을 받고 얼마나 많은 세금을 부담 할까? ITR2에서이 금액을 신고해야합니까? 그렇다면 어디서?
ITR2의 일정 FA-D 또는 FSI에 일정을 보여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를 안내 해주시 겠어요?
CA는 질의에 답변 할 수있는 자격이 더 많으므로 제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서 적절한 사람들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이 RSU / ESOP는 ITR2에 등록하기위한 외부 자산으로 간주됩니까?
값은 어떻게 계산됩니까? & # 8211; 회계 연도의 마지막 날입니까? 31 / 3 월 이전에 기명 된 주식을 매각하면 어떻게 될까요?
그렇다면, 아직 가득하지 않은 주식에 대해 가치는 어떻게 계산됩니까?
CA는 질의에 답변 할 수있는 자격이 더 많으므로 제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해서 적절한 사람들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저는 미국에 상장 된 회사 주식에 RSU 또는 스톡 옵션을 선택하면 직원이 얻는 실제 이익을 비교하려고합니다.
회사가 매년 1000 % 스톡 옵션 또는 250 RSU를 4 년 동안 매년 25 % 씩 제공한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옵션 1 : 250 RSU를 선택하십시오.
나는 매년 62 주 (250/4)를 받는다.
각 공유의 가치를 X $
1. 매년 4 년 동안 내 총 과세 소득에 62 * X $를 추가해야하며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세금 공제).
2. 주식이 인도에 상장되어 있지 않고 미국에만 상장되어 있기 때문에 주식을 매도 할 때마다 1 년 또는 그 전에 판매할지 여부에 따라 이익에 단기 자본 이득 / 장기 자본 이득을 다시 지불합니다 인도 세금 부로
3. 이미 인도에서 세금을 납부 했으므로 미국 내 세금을 기부하지 않습니다 (또는 판매 시간에 공제 된 경우 환급 받으십시오). 아니면 여전히 택시비를 내야합니까?
옵션 2 : 주식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교부금 / 합의 가격은 X $
4 년 동안 매년 말 250 (1000/4) 주를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1 년째 : 시장 가격이 지금 X + 10 $로 올랐다면. 그렇다면 나는 옵션을 행사하고 X $에서 주식을 산다. 내가 여기에서 지불하는 세금은 뭐니 뭐니?
2.이 주식을 X + 15 $에서 수령 한 지 1 년 이내에 판매하는 경우 인도 세금 부서에 지불해야하는 금액과 미국 세금 부서에 지불해야하는 금액.
3. X - 15 $에서받는 1 년 후에이 몫을 팔면 인도 세금 부서에 지불해야하는 금액과 미국 세금 부서에 지불해야 할 금액이됩니다.
2 학년 : 주가는 X-2 $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오늘 나의 선택권을 행사하고 싶지 않다. 그게 내가이 250 주를 잃는 것을 의미합니까? 아니면 다른 6 개월 또는 주가가 X + 5 $까지 올라갈 때까지이 250 주를 기다리고 운동 할 수 있습니까?
3 학년 : 가격이 비싸고 선택권을 행사합니까?
귀하의 사례는 다소 복잡하며 의견을 작성하는 것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내 제안은이 분야에서 전문적인 사람을 고용하고 상담 할 것입니다.
FY14-15를 위해 나는 아래 나와 같이 우리 회사 (미국에 상장)로부터 RSU를 받았습니다.
2014 년 5 월 & # 8211; 2342 ($ 3.87) = $ 905.58 = 루피 54,670
2014 년 8 월 & # 8211; 747 ($ 4.12) = $ 3077.64 = 루피 187725.54.
합계 = Rs. 242395.54.
나는이 금액이 내 IT 계산에서 전제 조건으로 언급되고 세금이 부과되는 것을 본다. 나는 주식을 행사하지 않았더라도이 금액에 과세 여부를 알고 싶다.
불행히도 주식 가격은 2.37 달러로 떨어 졌으므로 이제는 그것을 감당할 수 있고 기다려야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예, 당신이 얻는 해에는 세금이 부과됩니다.
위에 주어진 세율은 나스닥에 상장 된 미국 회사의 주식에 대해 여전히 유효합니까?
단기 이익 (1 년 미만)과 장기 이득의 계산 기간이 변경 되었습니까?
나는 미국 회사의 인도 직원을위한 RSU / ESPP를 의미하며,
단기 이득에 대한 세금 (주식은 1 년 미만 보유) & # 8211; 세금 석판에.
장기 이득에 대한 세금 (주식은 1 년 이상 보유하고 있음) & # 8211; 20 %의 색인 생성.
또는이 기간은 36 개월로 변경됩니까?
이것에 대해 CA에 더 잘 상담하십시오.
우리 책의 견본 장 재정 증가에 11 분 최고 오디오 소득 증가 12 베스트 기사 ebook에 38 페이지 전자 책.
인기 게시물.
어떻게 내 재정 생활을 4 단계로 정리 했습니까? 나의 실제 삶의 내부 이야기.
내 전일제를 그만두면서 배운 8 가지.
11 인도의 면세 수입 & # 8211; 모든 투자자는 알아야합니다.
70 %의 투자자가 자산 불량자입니다. & # 8211; 너는 어때?
70 % 투자자가 "자산 불량자"입니다 - 당신은 어떨까요?
장기 부의 창출이 왜 어린 아이의 놀이가 아닌가하는 5 가지 이유.
인도의 면세 수입은 모든 투자자가 알아야합니다.
주택 융자를 마치면 4 가지 중요한 사항을 완료하십시오.
인도에서 건강 보험을 사는가? 이 13 포인트 체크리스트를 따르십시오.
가족에게 선물 - 합법적으로 소득세를 절약 할 수있는 3 가지 팁.
매월 더 많은 돈을 쓰는 7 가지 이유 및이를 통제하는 방법?
실수로 은행 계좌를 잘못 개설하면 어떻게됩니까?
은행 거래를 안전하게하기 위해 따라야 할 21 가지 팁.
평소 직장 이외의 추가 소득을 창출하는 13 가지 멋진 아이디어 [5/5 부]
소득세 통지 및 조사 사건에 대해 알고 싶었던 모든 것?
어떻게 내 재정 생활을 4 단계로 정리했는지 - 내 실제 이야기.
고용주가 제공 한 High CTC에 속지 마십시오.
20 가지 조건으로 부동산 지식을 과장되게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보험 회사의 업무 방식 -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하는 궁극적 인 가이드.
은행 금고는 완전히 안전합니까 & 고정 보증금은 정말 하나를 얻기 위해 필요합니까?
4 신용 카드 신화 - 귀하의 금융 생활을 언젠가 죽일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