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Minimax 거래 시스템 검토


MAX 거래 시스템.
맥스 트레이딩 워크샵.
MAX Trading System & # 8211; 정통 훈련.
MAX Trading System 거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제 독점적 인 Enhanced Trade Format Indicator를 사용하여 더욱 편리 해졌습니다.
무료 실시간 거래 세션에 참여하십시오. 1 월 5 일 금요일 & # 8212; 등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등록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 8211; 우리는 절대로 절대 개인 정보를 판매하거나 포기하지 않습니다.
MAX 방법을 원하는 시간 프레임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 8211; 1 분 차트에서 일일 차트로.
The MAX Trading System의 장점은 독점적 인 위험 관리를 통해 보수적 인 계정 위험을 제공하는 추세에서 더 많은 것을 창출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수십개의 과정을 수강하고, 적어도 100 권 이상의 책을 읽었으며, 지난 22 년 동안 몇몇 유명한 거래자들과 전 은행 거래자들에 의해 공부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타이거의 MAX 개념은 절대적으로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MAX로 얻는 정확도에 근접한 것은 없습니다.
필자의 특별한 경우, Tiger의 MAX는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새로운 거래에 이르게되었습니다. 나는 좋은 하루가 25 ~ 50 핍이었다고 생각했다. 하루에 250 ~ 500 pips를 정기적으로 만들었다. & # 8212; CAV.
MAX 시스템을 사용하면 거래 중 자신감을 갖고 위치를 관리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무역 교육을 대신 할 수는 없습니다. 실시간 웹 세미나를 통해 또는 동영상을보고 거래를 배우십시오. & # 8212; 그것은 개인 코치에게 차선책입니다!
거래 포트폴리오에서 일관된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자신의 능력에 크게 의존 할 수 없다고 느끼면서 좌절 했습니까?
당신은 무역하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며칠이나 몇 주를 벗어난 것을 발견합니까? 당신은 당신이 트렌드를 발견하고 거래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약간의 세션을 마친 후에는 전혀 거래에 대해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MAX 시스템은 트렌드 추종 거래를위한 최상의 잠재력을 찾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이 방법의 가장 큰 장점은 실시간으로 가격 조치를 읽는 방법을 배우는 방법으로 스케일을 조정할 수있는 기능입니다. 우리는 당신을 MAX 거래 커뮤니티에 초대합니다.
면책 조항 : Forex, Futures, Stocks 및 Options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커집니다. 이러한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잃어버린 돈, 빌린 돈, 또는 생명을 구할 여유가없는 돈과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통화, 선물, 주식 또는 옵션을 매수 / 매도하는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Minimax 거래 시스템 검토
Adaptrade Builder는 수천 개의 독특하고 완벽한 거래 전략을 수 분 내에 발견, 코딩 및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Builder는 틱 데이터에서 매월 바에 이르기까지 주식, 선물, 외환, ETF 및 기타 시장에 대한 거래 시스템을 발견하고 코드화 할 수 있습니다. Adaptrade Builder는 고급 유전 프로그래밍 기술을 사용하여 특정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거의 무제한의 다양한 고유 한 거래 전략을 구축합니다.
Builder가 프로그래밍을 수행합니다. 목표 시장 또는 시장에 대한 가격 데이터를 선택하고 최종 전략 결과를 원하는대로 프로그램에 알려주고 나머지는 Builder가 수행합니다. 하나를 볼 때 좋은 거래 전략을 알고 있다면 Builder를 사용하여 가장 적합한 전략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Builder는 완벽한 거래 전략 코드를 생성합니다. 거래 플랫폼에 코드를 복사하십시오. 맞춤 거래 전략을 만드는 것은 그렇게 쉬운 적이 없습니다.

Minimax 거래 시스템 검토
TradeStation 실적 보고서 (Excel 형식)
MiniMax는 시장의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를 거래하는 강력하고 합리적인 엔드 투 엔드 (end-of-day) 거래 시스템입니다. MiniMax의 핵심 요소는 선물 거래에서 가장 강력하고 시간이 검증 된 방법 중 하나 인 변동성 브레이크 아웃 방법입니다. MiniMax는 다른 변동성 브레이크 아웃 시스템과 어떻게 다른가요? 보다 유리한 입국 조건을 나타내는 가격 패턴을 포함하여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MiniMax는 또한 표준 휘발성 브레이크 아웃 방법에 비해 실질적인 개선을 제공하는 새로운 휘발성 필터와 독점적 인 경향 필터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기능의 결합은 거래에 매우 다양하고 강력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MiniMax는 포트폴리오 접근법을 사용하여 거래를 다양 화하려는 사람들에게 특히 적합합니다. MiniMax는 주가 지수 선물, 상품 선물, 금융 선물 및 외환 거래합니다. 이 시스템에는 E-mini S & amp; P 500, 미니 러셀, E-mini 원유, T-Bonds 및 유로 선물, 유로 / 미국 달러, 호주 달러 / 미국 달러 등의 시장 차트가있는 TradeStation 용 작업 공간 파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및 미국 달러 / 엔 통화 (외환).
각 시장 별 One-contract Equity 차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왼쪽의 TradeStation 실적 보고서는 각 시장에서 Excel (.xls) 파일로 제공됩니다. 업데이트 된 성능 정보는이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 거래 비용 : E-mini S & amp; P 500 및 미니 러셀 2000, 라운드 턴 당 $ 30; E-mini 원유, 라운드 턴 당 $ 25; T - 채권과 금, 라운드 턴 당 $ 75; 외환, 라운드 턴당 $ 60 (표준 로트 1 개).
다음 차트는 E - 미니 S & P, 미니 러셀, E - 미니 원유, T - 채권 및 금 (자세한 결과는 차트를 클릭) 5 개 시장 선물 포트폴리오에 대한 단일 계약 결과를 보여줍니다.
다음은 유로 / 미국 달러 (EURUSD), 호주 달러 / 달러 (AUDUSD) 및 미국 달러 / 엔 (USDJPY)의 세 가지 시장 포트폴리오 (외환)에 대한 결과입니다 (자세한 결과를 보려면 차트 클릭).
MiniMax 시스템의 다음 이점을 고려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뭐라고 말합니까?
"MiniMax II를 약간 편집 했으므로 거래를 시작하기 몇 달 전에 본인의 진술에 반 했으므로 인상 깊었습니다 .5 월 중순에 시작했는데 그 결과는 나보다 뛰어났습니다. 그 결과가 역사보다 낫다는 것을 나는 매우 운이 좋았다. "
S. S., Ph. D., Atlanta, GA.
"나는 매월 초부터 시스템을 실제로 거래 해왔고 그 결과가 비정형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불안한 거래 조건에 대한 시스템의 적응력과 적응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5 만 달러 어카운트에서 7000 달러까지 올랐습니다. "
"당신이 MiniMax 거래 시스템과 돈 관리 시스템 (MonteCarlo, FixedRisk)을 가지고 얼마나 기쁘게 생각하는지 알기를 바랍니다! 저는 수동으로 FixedRisk와 비슷한 것을 해왔습니다. (얼마나 많은 거래 시스템이 사용 가능한지 놀랍습니다. 놀랍게도 자금 관리 시스템 / 소프트웨어가 부족함)! "
B. E., Blue Point, NY.
"계속 된 수정 및 업데이트에 감사드립니다. 내 웹 사이트의 모든 친구들과 독자들에게 거래 시스템에서 가장 좋은 거래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코드, 시스템 버전, 문서, 업그레이드, 가격은 이길 수 없다. "
"나는 잘 문서화되고 철저한 매뉴얼을 통해 당신을 보완하고 싶습니다. 소프트웨어 패키지와 함께 제공되는 문서 중 가장 전문적인 문서입니다."
MiniMax를 주문하면 얻을 수있는 것입니다.
MiniMax 거래 시스템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위에 표시된 각 시장에 대해 명명 된 TradeStation 버전이있는 MiniMax 거래 시스템. 각 명명 된 버전 (예 : MiniMax - eMini (ES))은 해당 시장의 권장 매개 변수 값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MiniMax는 일일 (종말) 데이터에서 실행되는 일명 (스윙 거래라고도 함)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하루 거래 시스템이 아닙니다.
PDF 형식의 명확하고 작성적인 사용자 안내서. 사용자 가이드에는 시스템의 규칙을 포함하여 시스템에 대한 전체 설명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TradeStation을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시스템을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로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구현하는 EasyLanguage 코드. 코드는 공개되어 있으며 주석이 달려있어 시스템 작동 방식을 정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TS 8의 TradeStation 작업 공간 파일 (권장 시장에 대한 차트 및 설정 포함).
단 하나 지불을 위해 이것을 전부 얻으십시오. 시스템 및 사용 설명서 (PDF 버전)는 주문 후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상품의 손실 위험은 부적절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그러한 거래가 귀하의 재정적 조건을 불문하고 귀하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신중히 고려해야합니다.
HYPOTHETICAL 또는 SIMULATED PERFORMANCE 결과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치거나 과다 또는 과소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떠한 계정도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저작권 © 2004-2015 Adaptrade Software. 판권 소유.

페이스 북.
Minimax 무역 회사.
«Minimax Trading Company»«정보»
Minimax 무역 회사.
На Странице«Minimax 무역 회사»обновлен номер телефона.
Minimax 무역 회사.
miniMAX는 전자 상거래 & amp; 향상된 기능을 갖춘 Market Place.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판매자 / 공급 업체를 초대 할 수 있으며 더 생성 할 수 있습니다 ...
Minimax 무역 회사.
MiniMAX의 전문가 팀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시스템을 준비하고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시작부터 잘까지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Minimax 무역 회사.
miniMAX는 완벽한 IT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러 국가에서 수많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