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행동 계획 나미비아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천 계획 2.0 워크숍 (나미비아)
2014 년 7 월, 나미비아의 Midgard Estate에서 생물 다양성과 개발의 성공적인 주류화가 어떻게 될지 고려하기 위해 최신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2.0 (NBSAPs) 워크숍이 개최되었습니다.
소스 코드.
몫.
관련 기사.
저장.
149 9th St., Suite 404
확실합니까?
계정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영원히 모든 것을 잃을거야!
확실합니까?
사용자 이름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사용자 이름을 변경하면 기존 스토리 삽입물이 손상되어 다른 웹 사이트에 삽입 된 오래된 이야기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스토리를 영구적으로 삭제하려고합니다.
이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이 작업을 확인하려면 아래 제목의 제목을 입력하십시오.

나미비아의 낙원.
나미비아의 거대한 육식 동물의 미래 확보.
나미비아 국가 롯지가 게를 닫습니다.
에이미 Schoeman에 의해 호스 슈 호수입니다.
대부분의 관광객들은 광대 한 광장, 야생 생물의 풍부함, 장엄하고 다양한 풍경, 그리고 매혹적인 문화에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기 위해 나미비아에옵니다.
이러한 매력의 대부분은 생물 물리학 또는 문화 세계의 다양성에 기반합니다. MET의 환경 문제 담당 국장 인 국립 생물 다양성 프로그램 조정부의 Phoebe Barnard와 Sem Shikongo는 생물 다양성 보전을 통한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10 년 전략적 행동 계획 (2000 & # 8211; 2010)을보고합니다.
생물학적 다양성 또는 "생물 다양성"은 새로운 개념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 지구상의 다양한 삶을 묘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열대 우림이나 산호초와이 용어를 연관 지을 수 있지만 나미비아는 건조 함에도 불구하고 매우 다양한 풍경과 서식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Sven Eric Kanzler 저.
나미비아에는 유명하고 경이로운 종들이 서식하고있을뿐만 아니라 독특한 작물 및 가축 품종, 의학에 사용할 수있는 야생 식물 등 다양한 유전자 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모든 일을 생물 다양성에 의존합니다. & # 8211;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농촌 사람들은 농업, 임업, 수산업, 관광, 제조, 상수도, 무역 또는 교육 여부에 상관없이 생계와 빈곤으로부터의 자유를 위해 생물 다양성과 생물 자원에 절대적으로 의존합니다. 건강하고 다양한 생태계와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은 시골 농부와 다른 사람들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가뭄, 서리, 염분 또는 질병에 대한 저항성 유전자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농업 유전자 원은 식량 안보를 위해 더욱 중요하다.
나미비아의 헌법 제 95 조에서 나미비아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은 사람들과 함께 가장 큰 국가 자본 자산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생물 다양성 보전 활동을 지속 가능한 개발을 향상시키는 수단으로 최우선 사항으로 삼는다. 또한 1992 년 리오 데 자네이로에서 열린 유엔 환경 개발 회의 (지구 정상 회의)에서 나미비아는 생물 다양성 협약과 기타 매우 중요한 환경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이는 환경 보전 분야에서 국가 활동을 안내하고 지원하는 중요한 협약입니다.
나미비아와 같은 개발 도상국은 생물 다양성을 어떻게 보호합니까? 주된 방법 중 하나는 생물 자원의 가치와 건강하고 다양한 환경을 이해하기 위해 가능한 한 일반 인구를 교육하는 것입니다.
나미비아의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대부분의 사람들은 천연 자원에 대한 의존도와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자원을 보존해야 할 필요성을 직관적으로 이해합니다. 그러나 인구 압박, 경제적 어려움 및 사회적 제약으로 인해 이러한 자원은 정책 변경이나 특별한 인센티브 없이도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되지는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 특히 나이든 세대는 환경 파괴가 생애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고 수확 부족, 목재, 물 또는 기타 자원을 가져 오기 위해 걷는 데 걸리는 시간이 길고 빈약 한 위생 시설로 인한 질병을 경험했습니다. 부적절한 영양 섭취 또는 공기 중 과도한 먼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체적으로 인식은 결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정부와 공동체가 지역 사회 및 NGO에서 현명한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생물 다양성 보전을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이것은 효과적인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활동을 안내하는 정책, 입법 및 집행 능력을 포함하며, 필요한 경우 법률을지지합니다.
나미비아의 생물 다양성 보전 활동의 일환으로, 국가 생물 다양성 프로그램 (National Biodiversity Programme)은 "생물 다양성 및 개발 (Biodiversity and Development & # 8211; 생물 다양성 보전을 통한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나미비아의 10 년 전략 계획, 2000 & # 8211; 2010 ".
그것은 국가 발전과 통합함으로써 나미비아의 생물 다양성을 유지하기위한 전략적 계획입니다. 그것은 제 2 차 국가 개발 계획 (NDP II)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으며, 국가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위한 중요한 틀을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소책자 형태로 정부, 양자 및 다자간 자금으로 자금을 동원하거나 재조정 할 수있는 편리한 근거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 행동 계획은 나미비아 헌법 제 95 조의 이행을위한 전략적 지침을 제공 할 것이다.
생물 다양성 협약 및 전략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자세하고 명확하며 실용적인 활동을 제공한다.
국가 전략 및 행동 계획은 무엇보다 먼저 국가 계획의 중요한 기초입니다. 그들은 또한 생물 다양성 협약의 요건 중 하나이다. 1994 년 National Bio-Diversity Program이 결성 된 이래로 제도적 연결 고리와 구조를 개발하고 나미비아의 생물 다양성에 대한 포괄적 인 국가 연구를 준비하는데 많은 노력이 기울여졌습니다.
나미비아의 생물 다양성 전략 계획 개발은 다양한 기관 및 개인의 참여를 통해 정부를 대표하여 환경 관광부 (MET)에서 조정됩니다. 1998 년 9 월에 시작되어 나미비아 정부, 유엔 환경 계획, 독일 협력 개발부, 비공식적으로 관련된 개인 및 조직을 통해 지구 환경 기금의 지원을받습니다.
국가 전략 계획은 무엇을 달성 할 수 있습니까?
생물 다양성과 개발은 여러 달 간의 부문 간 대화, 논쟁 및 이슈와 활동의 우선 순위 결정의 산물입니다. 그것은 할 것이다 :
• 무역 및 경제적 인센티브를 포함한 자연 자원 관리 활동을위한 전략적 틀을 제공한다.
• 다음 10 년 동안이 전략을 효율적으로 다루기 위해 필요한 활동에 대한 논리적 프레임 워크 분석의 형태로 상세하고 우선 순위가 높은 실천 계획을 제공한다. 과.
•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국가, 양자 및 다자간 출처에서 자금을 동원 할 수있는 쉬운 참조 책자를 제공하십시오.
따라서 공정하고 균형 잡힌 전략으로 정부 기관, 비정부기구 및 대중과의 건설적이고 개방적인 대화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문서는 크게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 문제와 개념에 대한 소개 섹션으로, 나미비아에 대한 긍정적 인 시나리오와 부정적인 시나리오의 비교를 포함 할 것입니다.
우선 순위 활동 목록에 의해 뒷받침되는 폭 넓은 비전 및 정책 목표 전략; 과.
• 이러한 활동을 수행하고 시간 프레임, 리드 기관, 공동 작업자, 지표 예산, 우선 순위 등급 및 구현을위한 논리적 순서를 철자하는 논리적 프레임 워크 행렬로 제시하는 실천 계획.
누가 참여 했습니까?
정부 부처, 비정부기구, parastatals, 노동 조합, 민간 기업, 풀뿌리 조직 및 관심있는 사람들의 의견을 통해 나미비아 사회의 상당히 광범위한 섹션에서 전략 및 실천 계획을 수립하기위한 대화가 진행되었습니다. 이 대화의 대부분은 빈트 후크 (Windhoek)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지금까지 기술 전문가가 가장 큰 공헌을했습니다.
공식적인 기술 수준의 의견은 대부분 국가 생물 다양성 태스크 포스 (National Biodiversity Task Force)의 기술 워킹 그룹을 통해 이루어졌다. 정치 분야의 지침은 각기 다른 부문의 태스크 포스 팀원과 나미비아 환경과 사회에 대한 중요한 정치적 견해를 가진 정부 부처, NGO, 전문가 단체 및 이사회의 수석 대표와의 회의를 통해 국가 생물 다양성 프로그램 직원이 추구하고있다. 두 가지 수준의 투입물은 국가 전략 및 행동 계획의 전략적 기반을 형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은 단지 MET의 책임 일뿐만 아니라 농업, 수산, 건강, 에너지, 광업, 교육 및 유산, 천연 자원 거래, 경제 정책 및 개발을 위해 제공되는 법적 경제적 인센티브를 지니고 있습니다. 나미비아에서의 활동. 따라서 전체 정부와 모든 사회 부문이 그 이행에 관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행동 계획 나미비아
진행 나미비아는 나미비아에서 제 2 차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NBSAP2)을 완전히 이행하기위한 비용의 재원 조 및 개선을 위해 나미비아 자연 재단에 가입합니다. 나미비아는 생태계와 종의 관점에서 생물 다양성이 풍부합니다. 생물 다양성의 중요성을 인식 한 나미비아 정부는 2001 년부터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행동 계획 (NBSAP)을 추진하고 있으며 현재 두 번째 계획을 시행 중이다. NBSAP2.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계획의 실행은 어려움을 겪었으며, 특히 자금 부족과 의사 소통의 제약이 관찰되었습니다. 환경 관광부와 GIZ (독일 개발 공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구현 된 생물 다양성 자원 동원 (ResMob) 프로젝트는 나미비아의 생물 다양성 보전을위한 자원 동원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ResMob이 포괄적 인 리소스 동원 전략을 개발하려면 NBSAP2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데 필요한 비용을 다시 비용을 지불하고 세분화해야합니다.
이 과제의 목적은 NBSAP2를 성공적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예산이 책정 된 것과 관련하여 필요한 리소스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팀은 UNDP-BIOFIN 지침에 따라 비용의 재 계산 및 개선을 기반으로합니다. 팀은 갭의 수정을 확인하고 제안 할뿐만 아니라 워크숍을 통해 예산, 원가 계산 및 시나리오와 민감도 분석에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2016 년 12 월부터 2017 년 3 월까지 진행됩니다.

생물 다양성, 보전, 활용 - 균형 잡힌주고 받기.
나미비아 CBNRM 지원 단체 연합 다른 사람들이 따라야 할지도 만들기.
습지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 그들을 보존합시다!
Juliane Zeidler의 연안 안개.
Juliane Zeidler와 Sharon Montgomery.
나미비아는 숨막히는 경치, 풍부한 야생 동물 및 문화 다양성으로 유명합니다. 이 아프리카 사막 국가가 보유하고있는 자연 보물에 대해 멀리에서 여행자를 놀라게합니다.
사하라 사막의 남쪽에있는 가장 건조한 나라 인 나미비아의 기후는 건조하고 건조한 숲에 이르기까지 사막과 광대 한 사바나에서부터 다양한 생태계로 건조한 것으로 보입니다. 무한한 시간과 수단의 특권을 가진 행운의 방문자는 많은 다른 그룹의 식물, 동물 및 사람들, 실제로 많은 얼굴을 가진 풍부한 다양성과 관련된 풍경의 풍요의 뿔을 경험할 것입니다!
생물 다양성은 지구상의 다양성과 다양성입니다. 그것은 생물학적 조직 (유전학, 종 및 생태계)의 모든 수준과 그 사이의 차이점과 가장 큰 포유류와 나무에서 현미경 식물, 동물,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에 이르는 차이점을 포함합니다. 생물 다양성은 인류 -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 - 을 포함하며, 종종 신체적 특징, 문화적 신념 및 관행 측면에서 매우 구체적인 원산지 환경과 연결됩니다.
건조한 나라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해안 안개가 자욱한 사막 지역 중 하나 인 나미비아는이 나라 고유의 생물 다양성을 자랑합니다. 가혹한 사막 기후 및 환경 적 세력에 대한 적응은 수천 년에 걸쳐 동물 군과 식물 군에게 도전적인 환경에서 생존하고 번영하고 독특하게 만드는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미비아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보전 조치를 취해 왔으며 전 세계 다른 국가와 비교해 볼 때 생물 다양성의 공식 보존을위한 토지의 좋은 비율을 제쳐 두었습니다. 나미비아의 토지 면적의 14.1 %를 구성하는 천연 기념물 또는 국립 공원이 총 20 개 있습니다. 비교적 큰 규모의 보호 지역 네트워크가 존재하며, 자유 보유 및 공동 소유 농업 지역에서 형성된 야생 생물과 천연 자원에 대한 관리, 보수 관리의 형성으로 하위 단계의 보전 조치가 취해졌다. 오늘날 나미비아는 44 개 이상의 등록 된 보수를 보유하고있어 나미비아의 토지 면적의 13 %를 어떤 형태로 보전합니다. 현대의 야생 생물 및 천연 자원 법은 소유하고있는 토지에서 천연 자원을 직접 관리하고 직접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에게 관리 권리 및 책임을 위임하게했습니다.
Juliane Zeidler가 즙이 많은.
종종 '천연 자원'또는 '야생 생물'이라는 용어는 '생물 다양성'과 동의어로 간주됩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천연 자원'이란 인류가 죽었 든 살든간에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모든 물질을 의미합니다. 반면 생물 다양성은 유용하거나 그렇지 않은 모든 생물을 의미합니다. 천연 자원과 야생 생물 모두 생물 다양성을 특징으로합니다. 생물 다양성은 가축과 야생 생물을 포함하며 생태계에서 특정 기능을 수행 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양한 유기체는 우리가 호흡하는 공기가 깨끗하고 토양이 영양분의 지속적인 전환을 통해 비옥하게 유지되며 건강하고 안전한 식량 생산을 보장합니다.
생물 다양성은 아름다운 경치와 인상적인 야생 동물 및 자연 체험의 가치를 훨씬 뛰어 넘는 인류에게 중요합니다. 생물 다양성은 인류의 복잡한 생명 유지 시스템입니다!
나미비아와 같이 인구의 70 % 가량을 차지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급 자족 농업과 자연 자원을 일상 생활에 의존하고있는 상황에서 생물 다양성 보호와이 귀중한 자원의 현명한 관리는 매일의 문제가됩니다 생존 - 그리고 개발 기회를 수반합니다.
나미비아 정부는 지속 가능성을 유지하기위한 생물 다양성과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나미비아는 환경 보호에 관한 많은 국제 협약에 서명했으며 그러한 조약 및 협약의 이행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 협약 (CBD)은 나미비아가 특히 활발한 유엔 기반기구 중 하나입니다. 나미비아의 정부 및 비정부 관계자는 1996 년 국가 생물 다양성 프로그램 (National Biodiversity Program)을 10 년 동안 설립하고 우선 순위 조치를위한 중요한 국가 정책 도구를 마련했습니다.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NBSAP)은 나미비아의 생물 다양성 보존 및 관리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우리는 국가에서 '깨끗한'환경을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경영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 모두는 생물 다양성 요소를 자원과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따라서 우리가 가진 것을 책임있는 방식으로 관리하여 이러한 요소가 멸종되지 않도록해야한다는 것을 인식합니다. 우리는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을 모색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몇 가지 전통적인 약초 의약품의 사용 및 부분 상용화를 예로들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특정 문화는 약초 재배를 위해 아프리카 악마의 발톱 (Harpagophytum procumbens)을 활용 해 왔습니다. 산업계는 식물의 상업화 잠재력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다음을 보장하기 위해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해야합니다.
• 식물에 대한 전통 지식을 보유한 사람들은 적절히 보호되고 토착 재산권의 소유자로 남게되며 결과적으로 제품의 상업화로부터 이익을 얻습니다.
•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악마의 발톱 개체군은 착취와 지속 불가능한 수확으로부터 보호됩니다.
• 시장성이 있고 생물 다양성 제품의 상업화를 통해 지역민이 생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역 수준에서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할 수있는 제품을 개발할 것입니다. 과.
• 식물의 대규모 번식과 지속 가능한 수확을 가능하게하는 방법이 개발 될 것입니다.
국가 전략에 따라 나미비아 정부는 주로 환경 관광부가 비정부기구 및 민간 단체와 협력하여 생물 다양성 보전을 지원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종종 국제기구, 개발 협력 파트너 및 개인 투자자와 협력하여 수행됩니다. 지구 환경 기금 (Global Environment Facility), 유엔 관련 자금 조달 메커니즘 및 양자 간 기부자를 통해 지구 공동체가 지원하는 대규모 프로그램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국가 생물 다양성 프로그램은 독일 기술 협력기구 (GTZ)를 통해 양국 간 지원으로 설립되었다.
• 나미비아의 보호 지역 확대와 관리 개선에 초점을 둔 나미비아의 보호 지역 네트워크 (SPAN) 프로그램 강화.
• 특히 해양 생물 다양성의 보존을 목표로하는 Benguela 현재의 대규모 해양 생태계 관리 프로그램;
• 생물 다양성 보전에 주요 위협이되는 토지 황폐화를 통한 명확한 생물 다양성의 혜택을 지닌 나미비아의 지속적인 지속 가능한 토지 관리를위한 국가 파일럿 파트너십;
• 다각적 및 다자간 기부자의 지원을받는 국가 공동체 기반의 천연 자원 관리 프로그램은 농촌 지역 주민들에게 환경을보다 잘 관리하고 생물 다양성 제품 및 관광 개발을 포함하여 더 높은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나미비아는 생물 다양성 보전에 모범적 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자연 보물의 장기 보존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농업, 임업, 수산업 및 관광과 같은 생산 시스템에서의 생물 다양성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와 보건, 수자원 및 공기와 같은 지원 시스템 및 자원은 주변 대상 그룹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 이용 및 보전은 포기와 균형의 균형이되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기사는 나미비아의 Conservation and the Environment 2006/7 판에 실렸습니다.
여행 뉴스 나미비아.
관련 게시물.
지구 오버 슈트의 날이 어느 때보 다 빨라졌습니다.
[[# 8230;] Desierto de Namibia Fuente : 여행 뉴스 나노 비아 [& # 823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