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29 March 2018

위아래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스톡 옵션 거래 방법


Iron Condor 옵션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 Up / Down Markets 거래를위한 Frontline의 전략.


Michael Benklifa.


FT Press 발행.


게시 날짜 : 2011 년 1 월 19 일


기술.


직접적인 접근 방식으로, Hanania Benklifa는 Iron Condor 옵션으로 이익을 내기 위해 옵션을 보수적으로 거래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지식을 독자들에게 제공합니다. Up / Down Market 거래를위한 Frontline의 전략. 목표는 간단합니다. 한 달에 2 % -4 %를 가능한 한 적게 시장에 남겨 둡니다. 시장 전문가들은 옵션 condors를 사용하여 보수적으로 거래하고 가능한 한 시장에 머물면서 매월 수익을 꾸준히 얻습니다. 매월 콘도르 거래로 10 달러 + 백만 달러를 관리하는 Benklifa는 이러한 거래를 실행하고 이러한 수익을 얻는 방법을 정확하게 보여 주며이 놀라운 전략의 모든 뉘앙스를 마스터하는 데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벤 크리 포 (Benklifa)는 지나치게 단순화 된 추상화가 아닌 시장 현실을 사용하여 콘도르 옵션을 공유합니다. 변동성의 상승 및 하락, 입찰가 스프레드의 변경, 통화 패리티 왜곡 등 실제 결과에 큰 영향을 줄 수있는 실제 시장 동향을 처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당신은 콘도 옵션이 가장 널리 사용되는 횡재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법을 배우게되며, 또한 자신 만의 놀라운 기회를 제공하는 극한의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법을 배웁니다.


특정 유형의 거래에 중점을 둔 거래자는 주식 선택기 및 방향성 투자자보다 실적이 좋았습니다. 이 책은 오늘날 가장 검증 된 전략 중 하나 인 옵션 콘도르에 대한 깊이 있고 유용한 수준의 지식을 제공합니다.


목차.


제 1 장 : 경마 7.


2 장 : 교역 배치 59.


제 3 장 : 트레이딩 저널 105.


4 장 : 주간 콘도 151.


이 간행물은 현재 판매용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저작권 및 사본; 2017 피어슨, Inc. 판권 소유.


큰 주식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은 위 또는 아래로 움직입니다 & # 8211; 거래 스 트래들 옵션의 기술.


2013 년 10 월 26 일


당신은 큰 움직임이 어떤 방향인지 단서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주식의 에너지 빌딩을 "느낄 수"있습니다 - 어쩌면 수입이나 큰 FDA 승인 이전 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이든, 큰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어느 방향 으로든 움직일 수있는 Straddle 옵션 전략을 사용합니다. 주식 거래자는 10 피트의 장대로 이것을 만질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보고있는 주식에 대해이 옵션 전략을 어떻게 올바르게 설정합니까? 상의하자. . .


빠른 스 트래들 전략 기초.


스 트래들 (Straddle)은 단일 통화와 단일 통화를 모두 구입하여 생성되는 옵션 전략입니다. 스트라이크를 넓혀 여러 가지 형태로 설정할 수 있지만 오늘 간단히하기 위해 기본 스 트래들에 대해서만 이야기 할 것입니다.


좋아요, 그래서 Straddle을 시작하기 위해서, 우리는 콜을 사서 같은 만료일과 가격을 가진 주식을 넣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6 월 26 달러 통화와 6 월 26 달러 통화를 사면 XYZ 주식 회사의 스 트래들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시 간단하게하기 위해 각 옵션의 비용이 $ 1이라고 가정하고이 위치에 들어가기 위해 $ 2를 소비했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파업 가격이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어떤 분야에서 거래를 "중 앙"하고 싶든, 양쪽 모두 동일한 파격 ​​가격 옵션을 매매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큰 움직임을위한 포지셔닝.


우리는 지금 그것을 어떻게 창조하는지 알지만 왜 이런 식으로 전략을 세우고 싶습니까?


완벽한 시장에서 우리는 주식의 다음 움직임을 명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현실 세계에 살고 투자합니다.


REAL Money, LIVE 옵션 거래를 조심하십시오 : 옵션 알파에서 우리는 진지하고 전문적인 수준의 옵션 거래에 관해서는 "걷기"하고 "말하기"를합니다. 이 새로운 모듈에서는 라이브, 실제 현금 옵션, 실시간 옵션 거래 예제 등의 미친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크린을 실시간으로 기록 했으므로 옵션 거래를 스캔, 입력, 조정 및 종료 할 때 어깨 너머로 볼 수 있습니다. 50+ 실시간 거래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전화는 주식이 올라갈 것으로 기대할 때를위한 것이고, 주식이 떨어질 것으로 예상 할 때를위한 것입니다. 왜 우리는 동시에 둘 다 거래합니까? 그들은 서로를 취소하지 않니?


모든 유효한 질문이지만 짧은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 .


이 상황의 현실은 우리가 어떤 일이 일어날 지 또는 주식이 거래 될지에 대한 단서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느 방향 으로든 움직일 수있는 자세를 취해야합니다.


이 전략은 각각 $ 1에 구입 한 두 가지 단일 옵션으로 구성됩니다. 우리의 전체 2 달러 투자는 주식이 전체 시간당 26 달러에 머물러 있다면 무역에서 가장 많이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같은 2 달러 투자는 우리가 기대하는 큰 움직임에 대한 손익분기 점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위 차트에서 $ 26의 파업 가격에 비용 ($ 2)을 더하거나 뺍니다. $ 24와 $ 28의 손익분기 점을 부여합니다.


무 지향성 이익 잠재력.


예를 들어, XYZ의 연례 보고서가 이번 주에 발표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예상보다 많은 실적을 올릴 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액션에 참여하고 싶지만 주식이 움직일 방향에 대한 단서가 없기 때문에 일방적 인 내기를 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Straddle을 선택의 전략으로 채택합니다. . .2 여기에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발표 후에 주식 가격이 올라간다면, 귀하의 전화는 ITM 방식이며, 귀하의 Put은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가격이 기대치를 밑돌면 가격이 떨어지면 Put은 ITM 방식이지만 통화는 쓸모가 없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돈을 벌 것입니다.


방금 하나의 옵션을 구입했거나 다른 옵션을 구입하고 가격이 하락하면 전체 프리미엄 투자를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Straddles의 경우 어느 쪽에서도 안전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break-even 포인트를 가짐으로써 전략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주식이 어디에서 위 아래로 움직여야 하는지를 시각적으로 볼 수있게합니다.


이 전략의 장점은 어느 정도의 방향으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식 거래자는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내기를 어떤 방법 으로든 다른 방법으로 배치해야합니다.


이 전략은 언제 실패합니까?


"커크 (Kirk)는이 전략이 너무 좋다면 왜 모든 사람들이 거래를하지 않는가?"


Straddles는 2 가지 주요 시나리오에서 실패합니다. 첫째, 주가가 큰 움직임을 보이고 보험료에 가격이 책정되어 있다고 가정 할 때 이미 변동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이미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조치에 대해 추가 보험료를 지불하고있었습니다.


둘째, 주식은 손익분기 점보다 충분히 빠르거나 빠르지 못합니다. 당신이 생각한 큰 움직임은 결국 작은 추세 또는 전혀 움직이지 않게되었습니다! 냄새가 났지만 일어난다.


두 경우 모두 Call과 Put 모두의 보험료는 천천히 떨어지며 만료시 두 가지 가능성이있는 옵션을 남겨 둡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여러 금융 관련 잡지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옵션으로 승리하는 5 가지주의 방법.


늦게 (또는 아마도 그것 때문에) 시장의 모든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옵션 거래의 성장이 계속 증가하고 있음을 알고 계셨습니까?


실제로 거래되는 옵션 계약 수는 지난 10 년간 4 배 증가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이 시장을 이기기위한 현명한 방법으로서 거래에서 옵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옵션을 통해 투자자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 주식에 투자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부담해야 할 돈의 일부만을 사용하는 동시에 많은 영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옵션의 장점 중 일부일뿐입니다.


옵션의 실질적인 이점은 주식이 위 아래로, 전략에 따라, 옆으로도 돈을 벌 수있는 기회입니다.


실제로, 몇몇 전략으로 당신은 근본적인 주식의 방향 및 아직도 이익에 틀릴 수조차 수있다. 단순히 범위를 확인하면 이기기 만하면됩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옵션 투자자에게 사실상 모든 시장 조건에서 이익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갑작스런 조정이나 장기간의 곰으로 빠져 들어도이 역사적인 황소 시장의 모든 지점에서 실질적인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스터 전략가 인 케빈 마트라스는 새로운 거래를 게시하고 소수의 성공적인 프로와 같이 플레이 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이러한 움직임을 볼 수 있고 Zacks의 특별 보고서를 통해 옵션에 돈을 벌 수있는 3 가지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6 월 20 일 자정에 토요일까지는 네가 절대적으로 무료 야.


옵션의 인기가 급상승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주식만큼 잘 알려지지도 이해되지도 못합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훨씬 쉽습니다.


주식 가격이 올라갈 것이라고 믿는다면, 콜 옵션을 매입하고 더 높은 가격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옵션 구매자는 구매 가격 (또는 프리미엄)에 해당 수수료 및 수수료를 더한 제한된 위험을 보장받습니다.


근본적으로 만료시 이익은 주식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이 다른 것보다 적은 금액입니다.


주식이 50 달러에 거래되었다고합시다.


$ 6.50의 프리미엄 (예 : $ 650)으로 $ 45 통화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만료시 주가는 $ 65까지 올랐습니다.


귀하의 $ 45 통화는 $ 20 상당의 돈으로 $ 2,000의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이 옵션의 가치는 2,000 달러입니다.


그것은 1,350 달러의 이득입니다.


모두 650 달러에 투자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 만료시 주가가 옵션의 파업 가격 $ 45 아래로 마감되면 전체 650 달러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0 달러로 떨어 졌다고해도 결코 그 이상을 잃을 수는 없습니다. 주식을 가지고있는 반면에, 당신은 그 모든 것을 갈망 할 것입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할 것이라고 믿는다면, 가격이 내려갈 때 풋 옵션을 사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옵션 구매자는 제한된 리스크를 보장받습니다. 이는 구매 가격 (또는 프리미엄)과 적용 가능한 수수료 및 수수료에 한합니다.


만기시 이익은 주식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의 차이보다 적은 금액입니다.


주식이 60 달러에 거래되었다고합시다.


프리미엄 $ 7.00 (예 : $ 700)의 $ 65 풋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만기가되면 주식은 $ 40로 떨어졌습니다.


당신의 65 달러짜리 입금은 이제 25 달러짜리가되어 $ 2,500의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이 옵션은 2,500 달러 상당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1,800 달러의 이득입니다.


모두 700 달러에 투자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 만기일에 주식이 파업 가격 $ 65 이상으로 마감되면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금액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당신에 대하여 훨씬 더가더라도, 당신은 저것보다는 더 이상 결코 잃지 않을 수 있었다.


3) 큰 움직임을 기대하지만 어떤 방법으로 확실한가요?


걸음 걸이는 시장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을 때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지만 큰 방향이 어떤 방향으로 일어날 것이라고 믿습니다.


걸음 걸이를 사용하면 동일한 가격과 동일한 만료 날짜를 사용하여 전화와 풋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적 시즌을 말하자. 회사가 긍정적 인 놀라움이나 부정적인 놀라움을보고했는지 여부에 따라 위 또는 아래로 큰 움직임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또는 아마도 차트가 큰 브레이크 아웃이 한 방향 또는 다른 방향으로 진행될 준비가되어있을 것이라고 제안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정확하게 추측했는지 여부를 걱정하지 않고 어느 방향으로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수입 발표가 있기 며칠 전에 주식이 100 달러에 거래되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앞쪽 달 $ 100의 스트라이크 콜을 $ 150에 사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앞선 달 $ 100의 스트라이크를 150 달러에 구입합니다.


이것은 거래를하기 위해 300 달러 (거래 비용 제외)의 비용입니다.


이제 긍정적 인 어닝 서프라이즈의 결과로 주식이 $ 15 상승했다고 가정 해 봅시다.


통화 옵션은 현재 1,500 달러 상당입니다.


put 옵션은 $ 0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1,200 달러의 이익입니다.


300 달러에 투자하면됩니다.


이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주식이 부정적으로 놀라움을 선사하고 하락했다는 것입니다. 대신 $ 15를 쓰면 그만큼 이익을 얻었을 것입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put이 수익성 측면이었을 것이며 호출은 패자 였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떤 방향으로 진행하든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한 방향 또는 다른 방향으로 큰 일이 생길 것입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 만료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전체 $ 300을 잃게됩니다.


4) 주식 하락 예상 (또는 적어도 더 높지 않음)?


글쓰기 통화는 완고한 시장, 옆쪽 시장 및 약세 시장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을 구매하면 일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주식 100 주를 구입할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없습니다. 옵션에 대해 지불하는 가격, 예를 들어 500 달러를 프리미엄이라고합니다.


옵션을 쓰는 경우 해당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누군가 일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100 주를 소유 할 권리를 매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프리미엄은 당신에게 지급됩니다.


주식이 무너지고 옵션이 무용지물이되면 옵션 구매자는 500 달러를 잃지 만 옵션 작가는 500 달러를 버린다.


주식이 70 달러라고 가정 해 봅시다.


어떤 이유로 든 주가가 떨어지거나 적어도 그렇게 많이 오르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또한 $ 5.00 또는 $ 500의 프리미엄에 대해 $ 80 전화를 썼다고합시다. 즉, 귀하의 계정에 500 달러가 적립됩니다.


만료 시점에 주가가 파업 가격 인 $ 80 이하이면 전체 프리미엄을 $ 500로 유지합니다.


비록 주식이 당신이 생각한 것처럼 내려 가지 않았지만이 예에서 더 높은 $ 10까지 올랐지 만 만료에 의해 파업 가격 $ 80 아래에 머물러있는 한, 당신은 여전히 ​​$ 500 너는 모았다.


주식이 추락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그것은 올라 갔다.


아직도 돈을 벌었습니다 : 500 달러.


사실, 만기가되면, 주가는 파업 가격 인 $ 80을 상회 할 수 있으며, 작가가 프리미엄을 위해 수집 한 금액에 상응하는 금액을 더한 금액도 여전히 손실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주식은 문자 그대로 만료시 $ 85에있을 수 있으며 여전히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 주가가 파업 가격과 프리미엄으로 모아진 금액을 합한 금액을 초과하면 주식 거래에서 패배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 수준보다 1 달러가 올 때마다 100 달러를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주가가 가격 수준을 초과하는 것처럼 보일 경우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옵션을 다시 살 수 있습니다. 또는 거래중인 지점에 따라 부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주식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더 낮은 가격으로 그것을 사고 싶지만 결코 투자하지 않더라도 돈을 벌 수 있습니까?


풋 옵션을 쓰는 것은 시장이 위로, 옆으로 그리고 심지어 아래로 (제한된 범위까지) 올라간다면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훨씬 더 싼 가격에 소유하고자하는 주식에 잠재적으로 들어가는 방법이며, 주식을 얻지 못할지라도 기다리는 동안 돈을받습니다.


알다시피, 풋 옵션을 구입하면 일정 기간 내에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팔 권리가 있습니다. 구매자는이 권리에 대해 프리미엄을 지급합니다. 그는 옵션에 대해 지불 한 가격으로 제한되는 위험이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작가는 다른면을 가지고있다. 특정 기간 내에 일정 가격으로 주식을 사야한다면 주식을 매입해야합니다. 그리고이 '위험'에 대해 작가는 보험료를 징수합니다.


주식이 50 달러라고 가정 해 봅시다.


그리고 $ 4.00 또는 $ 400의 프리미엄을 모아 $ 40 풋 옵션을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잠재적으로 그 주식을 소유 할 수있는 기회를 얻기를 기대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만료시 주가가 파업 가격 인 $ 40 이상을 초과하여 거래하면 전체 프리미엄 $ 400을 유지합니다. 그 주식을 얻지 못했을 지 모르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돈을 지불 받았습니다.


주식이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 가격으로 그것을 사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살 수있게되었습니다.


400 달러를 벌었습니다.


만료시 주가가 40 달러라면 옵션의 구매자가 주식을 행사할 수 있으며 주식을 40 달러에 구매할 의무가 있습니다. 즉, 원하는 주식 가격을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 400 프리미엄.


50 달러에 주식을 원하지 않았어.


그것이 $ 40에 그것을 얻을 수 있었을 정도로 그것이 아래로 갈 것이기를 바랐다.


마침내 당신은 주식을 얻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 36 (즉, 파업 가격과 징수 된 보험료에 상응하는 금액 - 이것이 손익분기 점이 될 때까지)으로 떨어지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아무것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최악의 시나리오 : 주식은 36 달러 아래로 떨어져야 거래가 중단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 수준보다 1 달러 낮을 때, 현재 소유하고있는 주식으로 인해 100 달러를 잃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이 당신의 마음을 바꿨거나 주식이 당신의 파업 가격과 손익분기 점 이하로 떨어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언제든지 옵션을 다시 살 수있어서 손실을 줄이거 나 이익을 얻고 거래를 끝낼 수 있습니다 바로 그 주식을 귀찮게하지 않고도.


옵션은 투자자에게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위, 아래 또는 옆으로, 성공을 유일한 방법으로 결정하십시오.


이익을 얻기 위해이 다섯 가지 방법을 이용하고 싶습니까? 나는 당신에게 Zack의 옵션 트레이더 인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살펴 보도록 권유합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모든 연구를하고 쉽게 이해할 수있는 신호로 평이한 언어로 제시하기 때문에 옵션 거래에서 추측을 벗어납니다.


옵션 거래에 익숙하지 않느냐, 숙련 된 전문가 이건간에 가장 인기있는 옵션 전략에 대한 우리의 고유 한 시각을 제시하고 단계별로 각 거래를 단계별로 살펴볼 것입니다. - 프로 투자가.


사실 6 월 20 일 자정까지 옵션 트레이더 (Option Trader) 시험에 참여하면 보너스가 주어집니다. 특별 보고서, 3 가지 옵션 중 돈을 버는 옵션 (2 가지 중 귀하가 아마 들어 본 적이없는 것)이 절대적으로 무료입니다. 위험을 줄여 큰 이익을 추구하는 모든 투자자에게 꼭 읽어야 할 사항입니다.


감사와 좋은 거래,


Kevin Matras는 Zacks Rank를 사용하여 30 가지가 넘는 시장 타격 전략을 개발 한 세계적 수준의 연구 전문가입니다. 그는 또한 Zacks Rank와 오늘날의 불확실한 시장 인 Zacks의 옵션 트레이더를위한 최상의 옵션 전략을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 25 - 하나의 보고서를 받으려면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무료 :


Zacks Weekend Wisdom의 정보 더보기.


너도 좋아할거야.


Zacks 7 Best Strong Buys.


Zacks 방문객을위한 무료 보고서.


우리 전문가들은 220 Zacks Rank # 1 Strong Buys를 7로 줄 였는데, 바로 그 가격에서 즉시 뛰어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28 년 동안 Strong Buy 전체 목록은 평균 + 25 %의 연평균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7 가지 최고의 주식을 지금보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비용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빠른 링크.


내 계정.


고객 지원.


Zacks 리서치가에보고되었습니다 :


Yahoo MSN Marketwatch 나스닥 포브스 투자자 모닝 스타.


저작권 2017 Zacks 투자 조사.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는 독립적 인 연구에 대한 강한 의지와 수익성있는 발견을 투자자와 공유하는 것입니다. 투자자에게 거래 우위를 제공하기위한이 헌신은 검증 된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을 창안했습니다. 1988 년 이래 S & P 500을 두 배 이상 늘려 연간 평균 25 %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이 수익은 1988-2016 년의 기간을 포함하며 독립 회계 법인 인 Baker Tilly Virchow Krause (LLP)에 의해 조사되고 증언되었습니다. Zacks Rank 주식 등급 시스템 수익률은 매월 초와 월말 기준으로 매월 계산됩니다. Zacks는 주가에 해당 특정 월 동안받은 배당금을 더한 순위에 순위를 매 깁니다. 모든 Zacks Rank 주식의 단순한 가중 평균 수익률이 계산되어 월간 수익을 결정합니다. 그런 다음 월별 수익은 매년 반환됩니다. Zacks의 주식 포트폴리오에 포함 된 Zacks Rank 만 매월 초에 수익 계산에 포함됩니다. Zack Ranks 주식은 한 달 내내 변할 수 있으며, 종종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특정 Zacks는 월말 가격을 사용할 수 없거나 가격 정보가 수집되지 않았거나 다른 이유로 인해 반품 계산에서 제외 된 주식을 평가합니다.


위에 표시된 성능 번호에 대한 정보는 성능을 방문하십시오.


zacksdata를 방문하여 모바일 앱 또는 웹 사이트의 데이터 및 콘텐츠를 얻으십시오.


BATS의 실시간 가격. Sungard의 인용문이 지연되었습니다.


NYSE 및 AMEX 데이터는 최소 20 분 지연됩니다. NASDAQ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스톡 옵션 거래 방법 : 상향 및 하향 시장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


코스의 자세한 사항.


예정된 일정.


강좌 제공자.


코스 설명.


평점 세부 정보.


별 5 개 별 4 개 별 3 개 별 2 개 별 1 개.


별 5 개 별 4 개 별 3 개 별 2 개 별 1 개.


별 5 개 별 4 개 별 3 개 별 2 개 별 1 개.


순위는 제공자의 전반적인 CourseTalk 점수를 기반으로하며 평균 점수와 등급 수를 고려합니다. 별은 가장 가까운 반쪽으로 반올림됩니다.


코스 업데이트, 할인 등의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여기에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등급 세부 정보.


별 5 개 별 4 개 별 3 개 별 2 개 별 1 개.


별 5 개 별 4 개 별 3 개 별 2 개 별 1 개.


별 5 개 별 4 개 별 3 개 별 2 개 별 1 개.


순위는 제공자의 전반적인 CourseTalk 점수를 기반으로하며 평균 점수와 등급 수를 고려합니다. 별은 가장 가까운 반쪽으로 반올림됩니다.


카탈로그 및 커뮤니티.


주제 및 플랫폼 기능별 온라인 코스 공급자를 찾아보고 필터링하십시오.


최근에 온라인 과정에 참여 했습니까? 동료 학생들과 경험을 공유하십시오!


Ivy League 기관, 최고의 유럽 대학 및 기타 여러 곳의 코스를 검색하십시오.


비슷한 환경 설정을 가진 학생들의 탐색 활동 및 경험을 토대로 코스 추천을 얻으십시오.


선택할 250 명 이상의 피사체.


최근에 추가되고 업데이트 된 온라인 코스를 발견하십시오.


코스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다음 몇 주 안에 무엇이 올 것인가.


커뮤니티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가장 영향력있는 리뷰 작성자는 누구입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